전체 글 119

[홈베이킹] 레시피 공유는..아니고 머핀 만든거 자랑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킹 레시피 공유 글은 아니고 글을 오랜만에 자주 올리고 싶은데 레시피 사진 찍어 놓은게 없어서 그동안 만들었던 것들 좀 올려볼까해용💜💜 바야흐로 한달 전 쯤인가.. 친한 친구가 집 안에 안좋은 일이 생겨서 한동안 우울했던 적이 있어요 제 나름대로 위로 해주고 싶었는데 말로하는 위로는 잘못하면 상처가 될까봐 그냥 제가 제일 잘하는 베이킹으로 위로해주고 싶었어요 완성작부터 보여드리자면 쨘~~~~ 한가지 맛으로 만들기 너무 심심해보여서 기본 머핀 반죽에 제가 재료들을 추가해서 6가지 맛으로 만들어 봤어요 왼쪽 위부터 오른쪽으로 당근케이크🥕 민트초코🌿🍫 아몬드초코🥜🍫 레드벨벳❤ 레몬케이크🍋 티라미수☕ 레몬케이크🍋는 원래 제가 홀케이크로 만들어 먹는 레시피인데 이렇게 머핀으로 만들어 봤..

일상 2021.09.20 (9)

[파리바게뜨 신상] 파바 알바생이 리뷰하는 가을 "밤🌰"시리즈

여러분.... 안녕하세요 두달만에 돌아온 뉸뉴냔냐입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이죠... 나름 변명아닌 변명을 한다면... 그동안 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정리를 하느라 블로거를 신경쓸 겨를이 없었어요ㅠㅠㅠ 근황은 이정도 하고!! 오늘은 제 블로그에서 가장갸장 인기가 많은 컨텐츠인 파리바게뜨 빵 리뷰 를 할거에요!!! 저는 아직도 파바 알바생이기 때문에 파바 알바생과 손님 시점에서 빵을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나온 신상빵들의 컨셉은 가을입니다🍂🥮 요즘 가을 냄새가 너무너무 좋지않나요ㅠㅠㅠ 그래서 아쥬 기분좋은 마음으로 리뷰를 하도록할게요 이름이 너무...에뛰X 같지 않나요... 알바친구랑 공감성 수치를 느끼며 알바중입니다... 일단 가격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쫀득한 밤호떡(2개입) ₩2.200 ..

추천 2021.09.19 (10)

[홈베이킹] 키토,저탄수화물 베이킹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레시피

안녕하세요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에 돌아온 뉸뉴냔냐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그동안 너무 바쁘기도 했고 뭔가 제 개인적인 시간이 많이 필요했던거 같아요!! 근황은 이정도 말하도록 하고 오늘은 초당옥수수로 만든 바스크 치즈케이크 키토 다이어트식 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레시피입니다!! 초당옥수수를 박스채로 사오신 저희 어무니 덕에.. 만들어 보았어요!! 12cm(지름)X7cm(높이) 기준입니다 ❤재료❤ 크림치즈 200g 달걀 2개 스테비아or에리스리톨 65g 생크림 120g 옥수수 100g~본인 취향껏 바닐라 익스트렉(생략가능)-생략은 가능하지만 맛의 차이는 분명해요!! 그럼 만들러 가봅시다!! 먼저 상온에 둔 크림치즈 200g을 계량합니다. 꼭 말랑말랑한 상태여야해요!! 만약 너무 딱딱하..

일상 2021.07.20 (3)

[부산 카페] 부산 최대 규모 영도 "피아크"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는 시험이 끝났지만... 가르치는 애들이 시험이 안끝나서 열심히.. 사는중이랍니다. 짬내서 친구와 이번에 영도에 위치한 부산 최대규모 카페 "피아크" 라는 곳을 갔다왔어요!! 그럼 한번 보러가실까요 친구와 저는 뚜벅이라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정말 찾기 쉬우실 거에요 일단 크기가 진짜 웬만항 아울렛 뺨쳐요...진짜루...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밑에 주차장이 있으니 더 편하겠죠?? 저희가 갈 곳은 4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랍니다.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얼릉 가봤죠!! 진짜..여러분 여기 가실때는 마음 단단히 먹고 가세요... 사람이...정말많아요 부산 사람들 어디갔나 했더니 다 여기 있는 느낌이었어요..ㅎ 빵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진짜루... 근..

추천 2021.06.24 (3)

[파바 리뷰] 파바 알바생이 리뷰하는 파바 신제품

안녕하세요!!! 시험을 끝내고온 뉸뉴냔냐 입니다!!! 저는 진짜 오롯한 자유입니다!!!! 도비이즈프리!!! 그래서 종강 기념으로 조금 늦었지만.... 남기는 파바알바생의 파바 신제품입니다!!! 총 3종류 준비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왼쪽부터 팥빙수, 민초넛, 쌀아있는 도넛입니다!! 1.여름엔 팥빙수 ₩2.300 아니 글쎄 제가 다니는 매장에서 사고 싶었는데 저희매장은 잘 안나가는지 안나온다길래 다른 매장가서 얼레벌레 사왔어요!! 외관으로만 보면 가장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진짜 팥빙수같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내용물은 팥빵에 인절미크림이 들어 있어요!!!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산 매장이 이상한걸까요... 아니면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크림이 너무 적어서 굳이 일반 ..

추천 2021.06.19 (4)

[나홀로서울여행] 서울 동대문 "서울달빛DDP게스트하우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서울에 놀러갔다 온 뉸뉴냔냐입니다!! 최근에 뮤지컬때문에 서울을 갔다오면서 묵은 숙소가 굉장히 괜찮아서 2번이나 이용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도 후기가 별로 없길래 제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렇게 리뷰를 씁니다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56가길 2 ❤체크인 시작시간❤ 16:00 ❤체크인마감시간❤ 22:00 ❤체크아웃 시간❤ 12:00 동대입구 2번출구에서 그대로 쭈욱 들어오다보면 나옵니다 저는 주말에 한번 평일에 한번 이렇게 두번 묵어봤어요!! 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더블침대에 개인욕실있는 방으로 잡았는데 여기는 독특하게 비즈니스,더블,퀸 사이즈 방 가격이 다 똑같아욬ㅎㅋㅎㅎㅋ 그래서 이왕 하는거 퀸사이즈 크기 방으로 잡을걸 후회중입니다ㅠ 근데 저는 미리 미리 예약하..

여행 2021.06.03 (4)

[파바 리뷰] 파바 알바생이 알려주는 파바 신제품

안녕하세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파리바게뜨 신제품을 알려드리는 뉸뉴냔냐입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굉장히 흥미로운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럼 바로 보러갑시다!!! 꼬꼬 1. 민초넛 ₩2.100 먼저!! 요즘 너무너무 핫한 민트초코가 도넛으로 나왔어요!! 서울에서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에서도 나오는 민초도넛이랑 아주아주 흡사하죠?? 저는 근데 부산에 살다보니 먹을 일도 없구ㅠㅠ 가격도 거기는 3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인데 대중적인 파리바게뜨에서 게다가 저렴하게 내주니 저로썬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민초파!!!!소리질뤄어어어어어!!!!! 민초파 여러분 어서 빨리 파리바게뜨로 가셔서 이걸 겟하세요!!! 솔직히 저는 반민초파거든요??;; 근데 왜 좀 맛있는거 같지;;;; (다이어트중이라..

추천 2021.05.30 (2)

[영화후기] 분노의질주 더 얼티메이트 관람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액션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액션영화 쳐돌이라고 할 정도로 액션영화를 너무너무 사랑해요ㅠㅠ 그중에서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에 하나랍니다. 코로나 이후로 이렇게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영화가 개봉한건 너무 오랜만이라 정말 개봉하자마자 갔다왔는데.. 후기가 늦어졌네요 https://youtu.be/qcXLJfL_F5Q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전세계 최초개봉 축하 그리팅 무야~호! 전 세계 최초 개봉 기념🎉 분노의 질주 배우들의 찐텐 가득 그리팅 영상! 지금 바로 예매하러 가기! http://f9.universalpictureskr.com/ticket.php #분노의질주_더얼티메이트 #5월19일 #전세계최초 www.youtube.com 드디어 돌아온 한 ㅠㅠ..

추천 2021.05.25 (6)

[파리바게뜨 신상] 파바 알바생이 먹어본 "파바치킨"🐔신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독보적 컨텐츠 파바알바생이 후기하는 파바 신제품입니다 사실 이 빵은 나온지 꽤 된거같은데.. 그동안 제가 워낙 바쁘기도 하고 약간 파바에 대한 의지가 떨어져서..ㅎ 쨋든쨋든 제가 오늘 후기 남길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에서 치킨을 주제로 나온 파바닭 시리즈 중 두가지를 먹어볼거에요!! 종류는 위에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오늘 후라이드 치킨빵과 양념 치킨빵 2종류를 먹을거에요 짠 이렇게 한종류 3개씩 4.900원으로 판답니다. 저는 같이 알바하는 친구랑 양념치킨 후라이드 하나씩 교환해서 두 종류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3개씩 묶음으로 파는거는 이렇게 소스를 같이 넣어준답니다 양념치킨과 후라이드를 구별하는 것은 소스 뿌림의 유무로 확인하시면 돼요 하나에 1.500원으로 판..

추천 2021.05.22 (8)

[부산 카페] 서면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티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렇게 이쁜 이모티콘도 쓸 수 있네요 ㅎㅎㅎ 넘나 귀여운것... 저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인 부산 카페맛집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카페이름❤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0 22시까지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 카페에요! 6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주아주아주 넓은 카페랍니다 엄청 웅장하죠??!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딸기 쉬폰?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조명때문인지 딸기가 너무 말라보여서 이건 좀 먹기 그랬어요..ㅎ 가격은 7.200원입니다 드실거면 이 딸기 비스켓슈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쿠키슈는 4.500원 왼쪽에 있는 자몽타르트는 5.500원입니다 (자몽안좋아해서 패스) 담에 꼭 먹..

추천 2021.05.1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