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카페] 부산 최대 규모 영도 "피아크" 리뷰

눈뉴냔냐 2021. 6. 24. 11: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는 시험이 끝났지만...
가르치는 애들이 시험이 안끝나서 열심히..
사는중이랍니다.


짬내서 친구와 이번에
영도에 위치한
부산 최대규모 카페
"피아크" 라는 곳을 갔다왔어요!!

그럼 한번 보러가실까요



친구와 저는 뚜벅이라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정말 찾기 쉬우실 거에요

일단 크기가 진짜 웬만항 아울렛 뺨쳐요...진짜루...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밑에 주차장이 있으니
더 편하겠죠??

저희가 갈 곳은 4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랍니다.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얼릉 가봤죠!!

진짜..여러분

여기 가실때는 마음 단단히 먹고 가세요...
사람이...정말많아요

부산 사람들 어디갔나 했더니

다 여기 있는 느낌이었어요..ㅎ


빵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진짜루...
근데 빵이 솔직히 말해서 너무너무 비싸요ㅠㅠㅠㅠ

기본 5천원부터 시작하는거 같아요

커피가격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ㅎㄷㄷ하쥬...
아이스아메리카노가 6천원이라니...
후덜덜하면서 시켰답니다

저희는 안에 자리가 없어서
밖으로 나왔답니다.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니 꼭 음료와 빵 들고 이용하세요!!

참고로 저 생크림 몽블랑 8천원+아.아 2잔 12.000원
총 20.000원 나왔답니다 하하하하

솔직히 진짜 풍경이 사기긴해요...
아기들 있으신 분들은 같이 놀기 너무 좋더라고요ㅠㅠㅠ

요즘 좀 예쁜 카페는 노키즈존이 많으니...

이곳은 가족 단위로 놀러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 날 바람이 너뮤 불어서ㅠㅠ

사진 좀 찍다가 안으로 들어갔는데
안에 사진은 못찍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워낙 넓어서 직원들의 눈치가 전혀...단 1도 없답니다.

그러니 더운 여름에 하루종일 있는 카페로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그러니 가격이 상당하겠죠...??


그럼 여러분 오늘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