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15

[노래 추천] 데이식스 노래 추천 (밝은곡)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 추천🎶을 해볼까해요!!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밴드가수인 데이식스입니다!! 4월달에 컴백한다길래 그전에 얼른 여러뷴들 영업하려고 이렇게 노래 추천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자, 거두절미하고 데이식스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노래 들으러 가봅시다!! 봄에 어울리는 밝은 곡 위주로 선정했어요!! 1.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https://youtu.be/vnS_jn2uibs 정말 이 노래 안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정말요...? 좀 들어주세요ㅜㅜㅠㅠ 정말 수능끝나고 이노래 들으면 눈물 5L흘러거 같아요ㅠㅠ 일단 도입부에 반주가 미쳐벌임.... 희망차고 일본 순정만화에 나올거 같은.... 가사도 너무너무 이쁘니 요즘 힘드신 분들 꼭 들어보세요 많이 위로가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

음악 2021.03.17 (4)

[노래 추천] 힘들때 한번씩 들어볼만 한 곡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저를 포함한 학생들은 이제 개강 혹는 개학을 앞두고 있어서 기분이.. 뒤숭숭해요ㅠㅠ 최근에 제가 또 과외를 시작해서 더 정신도 없고 괜히... 안좋은 일도 겹쳐서 더더 우울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럴때 노래를 들으면서 그런 생각들을 떨구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너무 위로 받는 곡들을 추천할까해요 바로 시작할게요!! 1. 아이유 - unlucky정말 아티스트로써 가장 많은 위로를 주는 한국 아티스트는 누구냐 하면 저는 1초의 망설임없이 아이유라고 대답할거에요!! 물론 저를 제외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계신 분이지만요! 그중에서도 오늘 추천할 곡은 unlucky라는 곡이에요 보통 사람이 위로를 할때는 잘될거야 행복해질거야 이런식으로 하는데 이 곡은 그런 제 고정관념..

음악 2021.02.25 (24)

[노래 추천] 자기전에 들으면 좋은 잔잔한 방탄 노래(커버곡,믹스테잎 포함)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날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설날에 고민이 참 많아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잠이 잘안오는 날이 최근에 생기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잠이 안오는 날에 들으면 너무 좋은 방탄소년단 곡들 추천해드릴까해요 방탄소년단이 일반 대중들이 보시기에는 굉장히 강렬한 힙합을 하는 그룹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섬세한 감성의 노래가 많아요ㅠㅠ 방.잘.알이 추천하는 갬성가득한 BTS노래 알려드릴게요!! ※방탄소년단 완전체 곡※ 1. 잡아줘이 노래는 멤버 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서 유독 팬들 사이에서 애정어린 곡이에요 ㅎㅎ 어딘가 공허한 멜로디가 참 매력적이고 힘들때 들으면 참 힘을 주는 곡이에요 2. Love Is Not Over이거는 원래 화양연화pt2의 아웃트로 곡이었는데 Youn..

음악 2021.02.14 (14)

[노래 추천] 방탄소년단 노래 추천 (밝은곡)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노래추천하는 포스팅을 올리네요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를 듣고 계신가요? 아이돌 노래 좋아하시나요?? 방탄소년단은 좋아하시나요?? 요즘 참 문화의 힘을 느끼게 해주는 보이그룹인거 같아요 대한민국 가수가 외국 노래차트에서 1위를 하고 인정을 받는다는게 참 쉽지 않잖아요?? 제가 고등학교다닐때 참 좋아하던 그룹이었는데 학업에 집중하느라고 덕질을 좀 손놓고 있었는데 최근 직캠을 보고... 다시... 영상들을 찾아보고 있는 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옛날 아미 짬밥으로 방탄소년단의 노래 추천을 해드릴까해요 워낙 곡이 많은 가수라서 타이틀곡은 웬만하면 제외하고 또 유명한거 제외하고 (작은시,다이너마이트 등등) 그 중에서도 밝은 곡을 추천해드릴까해요!! 1. N.O이 곡은 방..

음악 2021.02.09 (25)

아이유 "Celebrity" 가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저는 운동도 하고 노래도 들으면서 살고 있어요 벌써 2월이더라고요ㅠㅠㅠㅠ 정말 뭐했다고 벌써 1월이 끝났는지ㅠㅠ 2월달 포스팅을 뭘 할까 하다가 최근에 아이유님이 노래를 내셨죠 "Celebrity" https://youtu.be/0-q1KafFCLU(썸네일 ㅠㅠㅠ진짜 공쥬님 ㅠㅠㅠ) 정규앨범 나오기 전에 선공개 곡인데도.. 이렇게 좋을 수 있나ㅠㅠㅠㅠ 저는 노래가 좋으면 가사를 꼭 찾아보는 편인데 가사를 아이유님이 쓰신거면 그냥 덮어 놓고 듣는거죠!! 이번 가사가 참 많은 내용을 내포하고 있더라고요 무한반복중... ㅠㅠㅠ당신들은 별난 사람이 아닌 별⭐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꼭 알아줬으면 하는 아이유님의 따뜻한 마음이 엿보이는 곡이에요ㅠㅠㅠ 가사가 정말 ..

음악 2021.02.02 (5)

요즘 듣는 노래들🎶(feat.그때 그시절)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일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요즘 친구들하고 중학생 때 이야기하는거에 꽂혔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때 그시절에 들었던 노래를 다시 듣고 있어요!!ㅎㅎ 오늘은 노래를 추천하기 보다는 그냥 얘는 이런 노래를 듣는구나 정도로 봐주셨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 대박사건 노래 기억나시나요... 저 이 노래에 맞춰서 초등학생때 춤췄던것도 기억나요ㅠㅠㅠㅠ 아련합니다ㅠㅠ 사실 엑소의 비중이 매우 크죠..? 사실 제 나이또래의 학창시절에 엑소를 빼라고하면 절반이.. 사라진답니다ㅠㅠㅠ 정말 그정도로 사랑했습니다ㅠㅠ 한때 네이처리퍼블릭의 광고모델이 엑소였을 시절.... 저희는 그 엑소를 보기위해 저 친구는 밤을 새고 저는 새벽 4시인가... 친구랑 버스를 타고 갔던 기억이있습니다 그냥 뭔가 저..

음악 2020.11.24 (30)

디즈니 뺨치는 아이유 판타지🦄🌈 노래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에 노래 추천하는 포스팅을 올리네요!! 여러분은 요즘 어떤 노래를 들으세요? 저는 약간 청개구리🐸 기질이라서 여름에 좀 차분한 🍁곡을 듣고 가을에는 통통🦄🌈튀는 밝은 곡 듣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유 노래 추천 장인이 알려주는 아이유표 특제 판타지🌈🦄노래를 추천할까해요!!! 저번에는 아이유표 잿빛노래였지만 오늘은 밝은곡 위주니 차분한 노래 추천받고 싶으신분들은 저번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s://enfp7276.tistory.com/m/17아이유 무심하고 잿빛🌃 분위기 노래안녕하세요~ 요즘에 노래 추천을 가장 많이 올리죠..? 저도 다른 후기를 올리고 싶은데 학교 과제 때문에 뭔가 후기를 올릴 만한 시간이 안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음악 관련 포스팅이 인..

음악 2020.11.06 (14)

재컴백이 시급한 노래 모음

안녕하세요!! 지금 독서실에서 몸이 썩고있는 뉸뉴냔나입니다... 여러분들은 저처럼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ㅎㅎㅎ 날은 좋지만 참 공부든 일이든 하기 싫은건 매한가지인거 같아요 하지만 노래는 다들 많이 들으시죠??ㅎㅎ 제가 노래 추천하는 글들을 좀 많이 올렸는데 그때마다 많은 분들이 많은 관심을 주시는 건 다들 노래를 좋아하시는거같아요 ㅎㅎㅎ (역시 흥의민족) 그래서 오늘은 노래를 추천해드릴건데 제가 지금까지는 특정가수에 대해서 노래를 추천해드렸다면오늘은 노래가 너무 좋고 퀄리티 컨셉도 완벽하지만 안타깝게도 조명을 받지 못했던 숨.은. 명.곡.을추천드릴까 해요!! 시작해 볼까요?? 1.가인 - 카니발https://youtu.be/PiIG5AtLxi0이 노래 아시는..

음악 2020.10.15 (34)

[노래 추천]레드와인🍷이 생각나는 아이유 노래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아이유 덕후 뉸뉴냔나의 노래 추천 타임~~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주제는 제목에서 아셨듯 아이유 만의 아이유에 의한 퇴색미하고 해야하나요 아이유만의 특유의 레드와인🍷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추천드릴까해요 저는 이 곡들을 들을때마다 뭔가 19세기 왕실 귀족의 검붉은 빛 분위기가 떠오르더라고요ㅎㅎㅎ 뭔가 굉장히 거창한 소개죠? 여러분들이 들어보시면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실거에요 어느 순간 눈 떠보면 눈 앞에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숙녀 신사분들이 마차를 타고 다니는 모습이 형상되실 거에요! 자, 시작해볼까요? 1.분홍신이 앨범이 나오기 전까지의 아이유님의 이미지는 사랑스러운 국민 여동생의 느낌이 강했다면 이 앨범이 나오고 나서 반전이 되죠 ㅎㅎ 성숙한 분위기로 ..

음악 2020.10.08 (22)

[노래 추천]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노래로만 찾아오고 있는 뉸뉴냔냐입니다 ㅎㅎ 다른 글도 올리고 싶은데 요즘 딱히 나가는 일이 없어서 참 포스팅 주제 찾기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하지만 오늘도 노래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ㅎ 제가 지금까지는 K-pop 위주로만 추천을 해드렸더라고요 ㅎㅎ 저는 한국 가요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은 팝송에 미친듯이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입니다! 작은 체구에 믿기지 않을 정도의 엄청난 성량을 가진 요정님이시죠 ㅎㅎ 오늘은 아리아나의 시원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밝은 곡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ㅎㅎ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낮에 산책 많으 나가시죠? 맑은 날에 걸으면서 듣기 좋은 곡으로만 골라보았습니다 ㅎㅎ 1. Lovin' It도입부터 아주 신나게 시..

음악 2020.10.05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