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요즘 듣는 노래들🎶(feat.그때 그시절)

눈뉴냔냐 2020. 11. 24. 14:16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일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요즘 친구들하고
중학생 때 이야기하는거에 꽂혔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때 그시절에 들었던 노래를
다시 듣고 있어요!!ㅎㅎ


오늘은 노래를 추천하기 보다는
그냥 얘는 이런 노래를 듣는구나 정도로
봐주셨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에이핑크 노래 너무 좋어요ㅠㅠㅠ

여러분 대박사건 노래 기억나시나요...
저 이 노래에 맞춰서 초등학생때 춤췄던것도 기억나요ㅠㅠㅠㅠ
아련합니다ㅠㅠ

지금은 하이라이트지만.. 나때는 비스트여따..이거야



사실 엑소의 비중이 매우 크죠..?
사실
제 나이또래의
학창시절에 엑소를 빼라고하면
절반이.. 사라진답니다ㅠㅠㅠ

정말 그정도로
사랑했습니다ㅠㅠ

비속어는..삭제


한때 네이처리퍼블릭의 광고모델이 엑소였을 시절....
저희는 그 엑소를 보기위해
저 친구는 밤을 새고
저는 새벽 4시인가... 친구랑 버스를 타고 갔던 기억이있습니다

그냥 뭔가 저 때를 떠올리면
너무 그냥 아련하고 찬란하고 그래요ㅠㅠ
몽글몽글..

무슨 기분인지 아시죠...??
물론 지금도 엑소 너무 사랑합니다...♡
(학창시절때 엑소 좀 좋아해보셨던 분들은
책상에 엑소로고 한번쯤 그려보셨지않나요...??)

요고...❤





네.. 지금까지 본의아닌 추억회상했던
뉸뉴냔냐입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