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파바 리뷰] 파바 알바생이 알려주는 파바 신제품

눈뉴냔냐 2021. 5. 30. 16:30




안녕하세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파리바게뜨 신제품을 알려드리는
뉸뉴냔냐입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굉장히 흥미로운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럼 바로 보러갑시다!!!
꼬꼬

1.
민초넛 ₩2.100

먼저!!
요즘 너무너무 핫한 민트초코가 도넛으로 나왔어요!!
서울에서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에서도 나오는 민초도넛이랑
아주아주 흡사하죠??

저는 근데 부산에 살다보니 먹을 일도 없구ㅠㅠ
가격도 거기는 3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인데

대중적인 파리바게뜨에서
게다가 저렴하게 내주니
저로썬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소리질뤄어어어어어!!!!!

민초파 여러분 어서 빨리 파리바게뜨로 가셔서
이걸 겟하세요!!!

솔직히 저는 반민초파거든요??;;
근데 왜 좀 맛있는거 같지;;;;
(다이어트중이라서 배고파서 그런걸수도ㅠㅠㅠ)

약간 너무 강한 민트맛이 아니라
베라 정도의 민초맛에서 아주 조금 더 연하다고 보면 되요!!

근데 민초에 아주 거부감이 없으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당연 서울에 사시지 않는 민초지방분들에게는
넘나 반가운 소식 아닌가요
저는 너무너뮤 만족합니다!!

가격과 영양성뷴 칼로리는 위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2.
쌀아있는도넛 ₩1.900

자 할미입맛분들 소란하게 한번 일어나 봅시다!!!

이거 진짜 어른들도 젊은 분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저는 쌀도넛이라길래 반죽이 쌀인가 했더니
크림과 위에 크리스피한게 쌀인가봐요ㅠㅠㅠ


저는 안먹어봤는데
같이 알바하는 친구가 엄청 꼬소하대요ㅠㅠㅠ

제가 다음주에 한번 꼭 먹어보겠습니다;;


3.
여름엔 팥빙수 ₩2.300


팥빵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은요???


그렇다면 강!!!!력!!!추!!!천!!!!!!!하는 아이가 나왔습니다.
이건 그냥 팥빵이 아니에요;;

팥빵에 인절미 크림이 가득 들고 위에 팥 토핑과 인절미까지ㅠㅠㅠㅠㅠ 정말 할미입맛 제대로 저격하는 빵이 나왔어요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다이어트만 끝나면 당장 먹어줄게ㅠㅠ
조금만 기다려!!



그럼 지금까지 파리바게뜨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전해드리는 파바 알바 뉸뉴냔냐였습니다!!
여러분 남은 주말 홧팅!!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