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카페] 서면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후기

눈뉴냔냐 2021. 5. 19. 14:31






안녕하세요!!

이번에 티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렇게 이쁜 이모티콘도 쓸 수 있네요 ㅎㅎㅎ

넘나 귀여운것...


저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인
부산 카페맛집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카페이름❤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0

22시까지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 카페에요!
6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주아주아주 넓은 카페랍니다

엄청 웅장하죠??!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딸기 쉬폰?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조명때문인지 딸기가 너무 말라보여서 이건 좀 먹기 그랬어요..ㅎ
가격은 7.200원입니다

드실거면 이 딸기 비스켓슈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쿠키슈는 4.500원
왼쪽에 있는 자몽타르트는 5.500원입니다
(자몽안좋아해서 패스)

담에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딸기 몽블랑..❤🍓

디저트류가 아니어도 크림치즈빵,마늘빵 등등 식사 대체할만한 빵도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가 오늘 먹을 빵은 저 딸기 크로와상이에요!!
5.000원입니다

크로플은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그냥 크로와상 드시는 걸 강추합니다!!!
저만한게 5.500원..ㅎ

파운드류도 굉장히 가성비 좋아보였어요
배가 불러서 파운드류는 못먹어서 아쉽 ㅠ
파운드류는 6.200원이었어요!!

쿠키는 굉장히 크고 종류도 많았어요!!
가격은 4.500원정도 입니다

에그타르트는 2.500원입니다

휘낭시에와 마들렌은 3.000원이었는데..
네 마들렌 먹었지만..
드시지마세요
다른거 드세요
차라리 에그타르트 드세요
돈아까워요ㅠㅠㅠ

음료류는 사진안을 확인해주세요
친구랑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핫은 4.500원
아이스는 5.000원 상당히..비싸죠??
커피 원두도 3종류가 있어서 골랐는데.
저는 싱글
친구는 다크블랜딩을 마셨어요

미리 말하자면
싱글은 새콤한 맛이 강하고
다크블랜딩은 좀 옅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음료를 가지고 위층을 가야했기 때문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ㅎ
진동벨 엄청 예쁘죠??

올라가는 계단이 전부 이렇게 분위기 있었어요!!

6층까지 있는 엄청난 규모의... 카페입니다

여기는 2층입니다 왼쪽에 앉는 부분이 있는데 못찍었어요ㅠㅠㅠ

저희가 앉은 3층의 모습이에요
정말 크죠??

아아 참고로 여러분 제발 음료들고 엘레베이터 이용하세요!!
계단으로 가다가는 넘어질 위험이 커요ㅠㅠㅠ
접시가 너무 무겁더라고요



생크림 크로와상
넘나 맛있었어요!!
하지만 마들렌은...(절레절레)


커피는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다크블랜딩 강추합니다!!



가격은 좀 비쌌지만
아주아주 넓어서 직원 눈치를 안보고 친구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친구와 대화를 눈치안보고 나눌 카페를 찾는다면
부산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강추합니다!!

그럼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