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의 완벽한 갤럭시🪐 생태계 feat.삼성nx300m

눈뉴냔냐 2020. 11. 9. 20: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세한
리뷰나 소개영상은 아니고

제가 최근에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구매하게 되면서

완벽한 갤럭시 생태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z플립 불량때문에
좀 탈삼성을 할까 0.1초정도 고민했는데

제가 산 제품들을 보고
불가능하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심지어 이 사진을 찍은 카메라가
삼성의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통칭 nx300m)

그래서 짧게 액티브2 구매후기,
z플립 단점?정도만 짧게 적어볼게요!!

 

핑크 덕후답게..
깔쌈하게 모두 핑크로 맞췄습니다
물론 버즈는..케이스 바꿔낄려고
흰색을 구매했는데
(뼛속깊게 후회중)

너무..영롱하다


TMI이긴 한데 액티브2를 구매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
일단 z플립... 방수가 안돼요
잘 안되는게 아니고요
그.냥 안.돼.요(단호)
애초에 방수라는 기능을 모르는 제품이에요

제가 생각을 해보니까...
저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우리 몽이 산책을 나가야하는
산책형 인간인데..

그렇다고 비오는 날 폰을 안들고 다니기에는
내가 큰일이 나면.. 연락은 어떻게 하지...
싶더라고요

그래서
전화기능, 운동기능,노래기능,문자기능 두루두루 쓰기위해서 사게 되었습니다.
정말.. 올해 사길 잘한 물건 다섯손가락 안에 들 거 같아요..
(왜 진작 안샀지)


z플립에 대한 리뷰는
따로 포스팅을 올릴 거긴 한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이 많으시더라고요

단점 위주로 일단 소개하자면

1.
방수기능이 그냥 없어요
네... 앞서 말씀드렸죠?
아직까지.. 폴더블 폰에 방수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2.
액정이 개복치

이 친구는
울트라 씬 글래스
(겁나 얇은 유리)를 전면디스플레이에 적용했다고 했는데.. 이게 완벽한 유리는 아니다 보니까
작은 충격에도 자국이 남더라고요
(특히 손톱)

3.
스피커가 하나

많은 분들이 스테레오 스피커가 아니라고 아쉬워하시는데
저는 사실 이걸 단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스피커가 하나지만
입체감이나 소리크기는 매우 무척 만족중이거든요


이외에도 접는 부분이 좀 티가 난다는 점도 있긴한데
저는 딱히.. 잘 모르겠습니다

여기까지!!
자세한 점은 제가 추후에 올리도록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여러분 월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이번주 더욱 힘내봐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바 하다 현타 올때  (54) 2020.11.14
나의 MBTI검사🌼  (30) 2020.11.10
내가 먹는 영양제💊 소개  (32) 2020.11.08
z플립으로 찍은 사진  (28) 2020.11.05
z플립 힌지불량 조심하세요ㅠㅠ  (44)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