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z플립 힌지불량 조심하세요ㅠㅠ

눈뉴냔냐 2020. 10. 31. 19:51




안녕하세요ㅠㅠ

요근래 글을 계속 못올리고있었죠ㅠㅠ
제가 이번에 z플립으로 폰을 바꾸기로 해서
그거 후기 글로 금의환향 할랬는데
본의아니게
힌지불량
길거리 취객한테 다짜고짜 욕듣고 경찰까지 부르는 사건
때문에
멘탈이 터질대로 터지고
마음이 곪을대로 곪아버렸어요ㅠㅠ
그래서 멘탈 관리하고 마음을 다잡는다고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진짜 너무 억울하게
갤럭시 z플립을
교환하기 위해서
무.려.2.번.이.나.
삼성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하는 썰을
풀까합니다ㅜㅜ

제 블로그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제가 독실한 갤럭시유저입니다.
진짜로

제가 20대라서 그런지
주변 지인들은
대부분
아이폰,사과농장을 아주
거창하게 짓고있는데

그와중에 저는
굳건하게... 삼성유저로써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해요ㅠㅠ

진짜 핸드폰,무선이어폰,태블릿
싹다 삼성이거든요ㅠㅠㅠ
(이번에 갤럭시워치까지 지를 생각중이었는데ㅠㅠ)

저 때문에 갤럭시로 바꾼 친구들이
진짜 많을 정도로
자타공인 삼성덕후인데ㅠㅜㅜ

이번엔 삼성에 너무 실망을 했어요


바야흐로
이번주 월요일
저는 갤럭시z플립 미러퍼플을
갖기위해서
물량이 없는 걸
예약까지 걸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목요일
폰 바꾸는 날!!
저는 진짜 기쁜 마음으로
사진도 옮기고 설정하고
사진을 찍어볼까~ 하던중
이상한걸 발견했어요...

 

분노의 쾅 닫기


분명 z플립은
일명 프리스탑힌지라는 명으로
판매전략을
내세우고 있는 모델인데요


사진찍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기종인데
그걸 못한다...?
그럼 이 폰을 쓸 이유가 없는거 잖아요


그래서 금요일에
삼성 서비스센터를 갔습니다
아니나다를까

불량 판정을 받았습니다
원래 z플립은 115도까지
멈추는게 정상이지만
제껀 105도까지밖에 안되더라고요

근데 이 날 기분이 진짜 상한게
제가 서비스 센터에서 무.려. 2.시.간.정도를
기다렸어요


진짜 본인들이 확인해봐야한다면서
15분 기다리라는게
30분이 넘어가고
30분 뒤에는 또 불량확인서를 위해서는
30분 기다려야한다하고
그 뒤에는 또 위에서 승인나야 된다면서
더 기다리라고 하고
사람이 안빡치고 되겠습니까??

그래놓고선 주는 증명서는
봉투도없이


노예문서도 아니고
딸랑 종이 한장 주고 가라고 하니까
사람이 안미치겠냐고요ㅠㅠㅠㅠㅠ
(직원분 말투도 내가 예민해서 그런지
기분이나빴음 ㅠㅠ
어제 바꾼 핸드폰 맞냐고 계속 추궁하고
원래 이런 제품이 맞다면서 그러질 않나 진짜;;;;)

그래서
오늘인 토요일에
제가 폰을 바꾼 대리점에
가서 새폰으로 교환을 해야하는 날인데
또 또 또 또
힌지불량입니다...

(지금 그 불량으로 블로그 포스팅중인데
볼 때마다 열뻗쳐요)

월요일에는
약속있어서
서비스센터를 화요일에 가야하는데
기분좋게 못갈거같아요
후.....

세번째 폰이 정상이면..
폰꾸 포스팅 올리도록할게요...^^


삼성 니들이 이런식이면
내가 마 그땐 앱등이가 되는거야!!!!!!!

(하지만 정작 바꿀 마음은 없음..^^)

오늘의 결론

플립1세대는 거르세요~~
그냥 웬만하면 다른폰 사세요^^^^


요약

10월 26일 월요일 z플립 미러퍼플 예약함
->10월29일목요일날 폰을 바꾸러감 근데 불량인걸 깨달음->10월 30일 금요일 삼성서비스센터 가서 장작 2시간에 걸쳐 불량 확인서 받음
->10월31일 토요일 오늘 새로운 폰으로 교체하러감 근데 또 불량임->11월 3일 화요일 새로 삼성서비스센터가서 또 불량확인서 받으러가야함;;;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먹는 영양제💊 소개  (32) 2020.11.08
z플립으로 찍은 사진  (28) 2020.11.05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  (58) 2020.10.25
오늘의 일기📖  (24) 2020.10.19
밤하늘 별사진🌃  (46) 202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