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

눈뉴냔냐 2020. 10. 25. 17:16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시험 끝나고 조금 쉬다가
달려온 뉸뉴냔나 입니다
원래 오늘까지 쉴까... 하다가
너무 오래 쉰거같아서
얼른 달려왔어요!!

여러분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는 거시경제학이..
정말 터무니없게 어렵게
나와서 멘탈이 탈탈 털린상태에요 ㅎㅎ

하지만 기말고사가 있잖아요
(파워긍정)
그래서
오늘은 맘 후련하게 시험끝내고
토요일에
파바 알바때 찍은
하이퍼랩스를
움짤로 공유해드릴까해요
풀 동영상을 올릴까했는데
얼굴이 중간중간 보이길래...
(같이 하는 알바친구도 보여서 올릴 수가 없어요ㅠ)

그래서 얼굴이 안나온 부분을
움짤로 만들어 봤어요

파바 샌드 만드는 과정을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물론 레시피는
기업비밀이기 때문에
절대 나올 수가 없지만
과정정도는 괜찮잖아요?
ㅎㅎ

그럼 움짤과 함께
완성작인 사진도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제일 처음 만드는 치킨랩 샌드위치

제가 파바 샌드위치 만들때 가장 먼저 만드는 치킨랩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 자체는 별 맛이 없지만
스위트 칠리 소스 맛으로 먹습니다 ㅎㅎ

토마토 찹찹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토마토도 직접
썰어서 물기를 제거한답니다ㅎㅎ

오이도 찹찹

모든 샌드위치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오이...
여러분은 오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이 극혐파라서..
썰때마다 너무 힘듭니다ㅠㅜㅜ
오이냄새ㅠㅠ

통밀 햄에그 샌드위치

제가 별로 좋아하는 샌드위치는 아니지만
담백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샌드위치 입니다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에그샐러드 샌드위치에요!!
저랑 같이 알바하는 친구도
이게 젤 맛나다고 해요 ㅎㅎ
하지만..저는 이거 만드는걸 제일 싫어해요ㅠㅠ
(아침알바 친구랑 완전 친해서 수다떨면서 만들 수 있답니다 ㅎㅎ)

유산지로 먼저 샌드위치를 싸줍니다

포장법이 가장 귀찮아요ㅠㅠ
유산지로 샌드위치를 싸주고
또 그걸 이등분 해줘야합니다

포장도 찹찹

그 후에 또 용기에 넣고
비닐 포장 해줍니다

미니버거

제가 가장 좋아하지만
만들기는 가장 까다로운 샌드위치에요
저 조그마난 모닝빵위에
들어가야할게 산더미거든요ㅠㅠ
그래서 무너지지 않고 쌓은것이 아쥬아주 고난이도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아주 고수이기 때문에
문제없죠 ㅎㅎ

포장도 정성스럽게 해줍니다 ㅎㅎ

런치 샌드위치

패스츄리빵이 매력적인
런치 샌드위치입니다
거의 모든 종류에 채소가 다 들어가서
채소가 많은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강추하고
채소를 안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저는 진짜 맛난데
제친구는 채소가 많아서 싫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만들기 얼마나 힘든데)

칠리크랩 샌드위치

빵이 런치샌드위치와 같아서 런치랑 동시에 만드는 칠리크랩샌드위치에요
알바친구는 두번째로 좋아한다네요 ㅎㅎㅎ
저도 크래미가 들어가서 너무 맛나더라고요
(만들기도 쉽고ㅎㅎ)
살짝 매콤한 맛이나서 질리지않고 계속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포장도 찹찹 해줍니다

 

만들고나서 바로 찍지 못해서
많이 팔린 상태지만 ㅠㅠ

파바샌드위치가
비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저도 처음에는
샌드위치가 왜이렇게 비싸 ㅡㅡ
했는데

직접만들어보니 이해가 가더라고요
저희 매장은 조금이라도
물러지거나 색변한
채소를 일절 쓰지않아요

이번년도에는
채소가 유독 비싼 편이었는데도
신선한 채소도 가득 넣어주고
소스도 듬뿍 넣어서 만든답니다

무엇보다도
저 또한 예쁘고 정성스럽게
만들려고 노력하니
그런걸 다 감안한 가격이라서 생각해주셨으면
해요ㅠㅠㅠ


공장에서 찍어낸 제품이 아니라
첨부터 끝까지 사람 손을 거친 샌드위치들이랍니다ㅠㅠㅠ

※※물론 공장에서 만들어져 나오는 제품도 있긴하지만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완제제품이랑 구별하는 방법은
유통기한이 포장지에 각인 되어있다면
공장에서 만들어진 샌드위치에요!!
저는 직접 매장에서 만든 샌드위치를 훨씬 추천합니다 ㅎㅎ※※※


그럼 저는 샌드위치 과정을
공유해드린 뉸뉴난냐였습니다
안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z플립으로 찍은 사진  (28) 2020.11.05
z플립 힌지불량 조심하세요ㅠㅠ  (44) 2020.10.31
오늘의 일기📖  (24) 2020.10.19
밤하늘 별사진🌃  (46) 2020.10.18
10월에 찍은 사진들  (48)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