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월에 찍은 사진들

눈뉴냔냐 2020. 10. 13. 12:10





안녕하세요~~
제가 시험이 일주일도 안남아서ㅜㅠㅠ
도저히 후기나
설명을 해드릴 수 있는 글을 올릴
시간이 안돼요..ㅠ
그래서 오늘은 아주아주 간단하게
제가 10월에 찍은 사진들을 공유해드릴까해요
요즘 날씨 진짜 좋죠!
그래서 아마 풍경사진이 대부분입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추석에 찍은 달이에요 엄청 동그랗죠!!
원래 갤럭시 기본카메라 프로모드로 찍으면
달에 음영같은것도 다 보이는데
저는 구름이랑 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이뻐서
구름모습을 남기고 싶어서
달이 좀 심히 밝게 나왔습니다!!

이 사진 진짜 분위기 있지 않나요?
뭔가 구미호나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영화에서
황혼의 밤...이럴때 나오는 달의 분위기 같아요
구름이 적당히 달을 가려줘서 더더 멋져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금목서

여러분 금목서라는 꽃나무 아시나요?
저는 본래 꽃에 대해서 문외한이라서
진짜 잘 모르거든요?
근데 몽이 산책시킨다고 동네를 돌고있는데
마스크를 뚫고 너무 좋은 냄새가 나는거에요
그래서 찾아다녔더니 바로 이 꽃 냄새더라고요
이름을 찾아보니 금목서라더라고요!
샤넬 NO.5 향수의 베이스 향이라는데
진짜 뭔가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향이에요
이런 향으로 샴푸나 바디위시가 나왔으면
저는 아마 그 날로 그 제품에 돗자리 깔겁니다

이 사진에 대한 재밌는 일화가 있어요 ㅎㅎ
제가 몽이 산책을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이렇게 가는데
어느 날과 마찬가지로 밤산책을 가는데
몽이 앞에 뭔가 회색 동글동글한게 있는거에요
저는 돌인가? 하고 그냥 지나가려하는데
뭔가 꼬물꼬물 움직이길래
다급하게 몽이가 못 밟게 말렸는데
저 귀여운 아이였어요
(몽이가 밟을랬는데 안도망가고 땅에 떨어져있는 은행을 먹고있더라고요...)
뭔가 흔히 아는 쥐는 아닌거같아요...
햄스터 좋아하는 친구한테 보여줬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몽이는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더고요
(몽이는 귀여워ㅠㅠ♡)

몽이랑 평소에 산책다니는 동네 공원인데
날 너무 좋죠??ㅎㅎ

원래 장미가 이맘때 피나요..?
집가려고 공원 나오는데 예쁘게 피어있길래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엄청 이쁘죠?

이건 너무 징그러워서 찍어봤어요...
은행이 징그럽도록 다다다ㅏㄷㄱ
달려있더라고요...
(잠재적 지뢰)

희미하게 빛나는게 전부 별이에요

저는 밤 하늘을 진짜 좋아해서 자주 마당에 나와서 보는 편인데
진짜!!! 별이 많은거에요
눈으로는 진짜 영롱하게 잘보였는데
폰 카메라로는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ㅠㅠ
진짜 제 눈에 담겨있는 사진을 공유 해드리고 싶어요ㅠㅠ
희미하지만 흰색 점들은 전부 별이에요

저희집 마당에 작은 텃밭이 있는데
이번년도에 비랑 태풍때문에
다른 작물들은 아작이 났는데 유독 매년
방아잎만 풍년이나더라고요 ㅎㅎ(징합니다..)
이제 꽃이 피는 시즌인데
그래서 그런지 벌 친구들이 참 많이 놀러와요ㅎㅎ
조심조심 찍어봤는데 꽤나 화질이 좋죠?

너무 귀여운 리본 몽이

마지막은 우리집 곤듀님 몽이입니다 ㅎㅎㅎ
인형에 달려있는 리본을 손으로 고정시키고 찍어봤는데
누가봐도 귀찮다는 몽이 표정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하지만 그걸 보는 나는 행복🥰)

요즘 날이 좋아서 몽이도
마당 햇살 밑에서 잠자는걸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엄마가 마당 바닥 차운데 왜 계속 마당에서 자냐고
속상해하시는데

어느 날
제 가을 이불이 마당에 나와있더라고요
(저 사진 뒤에 보이시나요 )
엄마께 여쭤보니까
바닥 찬데 계속 낮에 마당에서 잔다고
차갑지 말라고 깔아놓은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불 제가 좀 아끼는 이불이었는데
이제 몽이..이불이 되었어요
(물론 저 덮는 이불 있습니다!!!)
우리 몽이 우리집 곤듀인거 느껴지시나요..?
모두에게 사랑받는 몽...




지금까지 제가 10월 초반부터 지금까지 찍은 사진을 공유해드렸어요
아직 10월이 된지 13일 정도밖에 안지났지만
참 예쁜 풍경이 많은거 같아요
앞으로 제가 시험끝나면
더더 이쁜 사진 찍어서 공유해드릴게요
그럼 저는 공부하러갑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일기📖  (24) 2020.10.19
밤하늘 별사진🌃  (46) 2020.10.18
우리집 강아지를 소개합니다 +추가 공지  (84) 2020.10.12
다들 사기 조심하세요! 신종 사기법  (46) 2020.10.11
가을 날씨를 실감할 사진  (12) 202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