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밤하늘 별사진🌃

눈뉴냔냐 2020. 10. 18.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주말이 얼마 남지않았네요ㅜㅜㅜ

저또한 내일이 당장 시험이라서
좀 피곤한 상태이지만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하고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밤 늦게 집을 들어가면서
피곤할때도 있지만
꼭 하늘을 올려다 보려해요
그 이유는
요즘 가을이기도 하고
날씨도 너무 좋잖아요?
그래서 하늘에 구름 한점이 없어서 그런지
별이...☆☆진짜 가득가득해요


그래서
오늘은 저의 부족한 사진 실력이지만
제가 찍은 밤하늘 사진을 공유해드릴까해요!!


※※※별 사진 특성상 주변을 어둡게 하고 보셔야 훨씬 선명하게 보입니다※※※

젤 맘에드는 사진 ㅎㅎ

다른 사진도 너무 이쁘지만 이 사진은 특히 인터스텔라같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나요??ㅎㅎ

 

스마트폰 카메라 한계상
아주아주 뚜렷하게 나오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좀 잘 찍지않았나요..?😄

조금 중복되는 사진이 있지만 자세히 보면
조금씩 느낌이 달라서
고를 수가 없어서 다 넣어봤어요 ㅎㅎㅎ

기분 안좋아 질때는
저는 이 사진을 꼭 보곤해요!!

여러분들은 하늘 자주 올려다 보시나요?

요즘 밤하늘은 낮에 보는 하늘과
다른매력으로 아주 예쁘답니다!

그래서 평소에 잘 보지 않으신 분들은
편의점에 사러가는 길에서라도
하늘을 올려다 보시는게 어떨까요?
어쩌면 별의 매력에 빠져드실지도 몰라요 ㅎㅎㅎ


지금까지
별사진을 공유해드린 뉸누냔나입니다!
여러분
남은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남은 시간 알뜰하게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