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리집 강아지를 소개합니다 +추가 공지

눈뉴냔냐 2020. 10. 12. 12:41




안녕하세요
제 글 중에서 "가을 분위기가 나는 사진"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간중간
저희집 강아지가 조금씩 나오는걸
알 수 있어요
제가 워낙 제 사생활이
밝혀지는걸 안 좋아하는편이라
강아지 사진도 웬만한 친구들한테 잘 안보여줘요 ㅎㅎ

하지만
큰맘먹고
저희 강아지 귀여운 사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ㅎㅎ

※※저는 제목에서부터 저희집 강아지 관련 포스팅임을
명시했습니다
강아지를 싫어하시거나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조용히 뒤로 나가주셨으면 합니다
괜히 무서워서한다는 댓글 다시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런 댓글은 조용히 무통보 삭제조치합니다※※



이름은 몽이
진도믹스 우리집 곤듀님입니다

밝은 갈색눈이 매력인 저희집 공쥬님입니다 ㅎㅎㅎ
이때 목욕한 당일 날이라서
아주아주 하얀 강아지네요..
뒤로갈 수록 맨날 뒹굴고 다녀서
꼬질해 진답니다

제가 최근에 카메라를 샀는데
사실 피사체의 미모가
다했지만
화질이 넘나 좋죠??ㅎㅎㅎ

산책가는 걸 아주아주 좋아하는 강아지입니다ㅎㅎ
자다가도 산책?
소리하나에 벌떡 일어나서 우다다다다 달려와요
귀여워ㅠㅠㅠㅠ

요즘 제 최애 사진이에요
산책갔다와서 힘든지 저렇게 누워있는데
물개같지않나요??
너무 귀여워ㅠㅠㅠ
하프물범
ㅠㅠ

미소가 아주아주 이쁜
미소천사에요
혀에 있는 푸른색은 점이에요!
(실물은 훨씬훨씬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산책하다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참고로 산책하는데 말거는걸
극극ㄱ그극극도록 싫어하는데
다른 집사님들은 어떠세요?

아무래도 저희 동네에 노인분들이
많아서 예의 없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말걸면 경계부터 해요

요즘 제가
중간고사가 일주일정도 밖에 안남아서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니다....
이렇게 짧은 글로 자주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아마 이 글은
어느순간..비공개가 될 수 있어요..!
제가 개인 사생활 공개를 무척 경계하기 때문이죠!!
비공개 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경주 글도 지금 비공으로 돌릴까..고민중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일기📖  (24) 2020.10.19
밤하늘 별사진🌃  (46) 2020.10.18
10월에 찍은 사진들  (48) 2020.10.13
다들 사기 조심하세요! 신종 사기법  (46) 2020.10.11
가을 날씨를 실감할 사진  (12) 202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