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z플립으로 찍은 사진

눈뉴냔냐 2020. 11. 5. 13:25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이에요
거의 일주일 만이에요

저는 그동안 과제도 하고
알바도하고
친구와 놀러도 갔어요

제가 z플립을 샀는데 힌지 불량이라고
저번 포스팅때 말씀드렸죠?

뭔가 저도 계속 불량때문에 서비스센터
들락날락 거리기 너무 귀찮아서
다른 기종로 바꿀까 고민을 했는데

정말... 바꾸지 못한 이유를 알려드릴까해요

제목에서 아셨듯
제가 일주일동안 z플립으로 찍은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ㅎㅎ

보고나시면 제가 z플립에 집착한 이유
아실거에요

1.
파바 신제품

이건 이번에 파바에서 나온 신제품 강원도알감자라는 빵이에요!!
제가 저번에 행복상생 프로젝트로 강원도 감자빵 소개해드렸잖아요
그 제품이 표절작 의혹으로 인해서 더이상 생산하지 않습니다ㅠㅠ
그 빵을 대신해서 나온 신제품이 바로 이겁니다!!
엄청 맛있어요
안에 쫄깃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감자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답니다!! 존맛탱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본의아닌 파바 PR)

그건 그렇고 사진이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화질은 요즘 스마트폰이 다 좋으니까
그렇다 치고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색!!감!!이 너무 이뻐요
파바 신제품 소개하는 글 쓰려고 찍은 사진인데
본의아니게... 여기서 쓰게 되네요!
자세한 감자빵 후기 궁금하신분 댓글달아주세요!!!

2
규카츠

제가 이번주 월요일에
생전 처음 먹어본 규카츠 사진이에요!!
규카츠는 다 익혀지지 않은 소고기를 불판에 다시 구워서 먹는 방식이라서 그런지
소고기가 빨갛게 너무 먹음직하게 찍히네요ㅠㅠㅠ
너무 예쁘죠???
진짜 맛났습니다!!

3.
셀카화질

z플립은 프리스탑힌지, 또는 프리핸드 카메라 라고 홍보하는 만큼 전면 카메라에도 힘을 많이 실은게 느껴져요
보통 기본카메라의 전면은 정말.. 극혐이다 싶을 정도로 사실적이고 색감이 칙칙한데
z플립은 다른 셀카어플이 필요없을 만큼 너무나도 매끄럽고 색감이 이쁘답니다!!
물론 화질도 굉장히 좋아요 ㅎㅎㅎ

4.
산책도중

어제 산책하던 중에 날이 너무 좋아서 찍은 사진인데
너무 청량하고 예쁘죠?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5.
금목서

제가 꽃나무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금목서에요!!
진짜 지나갈때마다 향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매번 그냥 못지나치고..
마스크 벗고 한참을 코대고 킁킁킁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 집주변에는 금목서 있나요??





지금까지 z플립으로 찍어본
사진을 짧게 보여드렸어요
제가 폰을 산지 얼마 안되서 찍은게 많이 없긴한데
충분히 너무 좋은 카메라 성능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요즘 너무너무 만족하며 쓰고 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은
z플립 실사용자가 알려드리는
z플립의 장점,단점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