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가 먹는 영양제💊 소개

눈뉴냔냐 2020. 11. 8. 18:27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바로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를 한번 소개해볼까해요!!

제가..아직 나이는 좀 어리긴하지만
그래도 몸은 이른 나이부터 관리해야한다는
말을 꾸준히 들어왔어요

사실 제가 (지금은 안그렇지만)
어렸을 때
몸이 약했거든요ㅠㅠ
중학생까지만 해도
매년 독감 걸리고
약한 감기는 몸에 달고 살 정도였달까ㅠㅜ

엄마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그때부터 홍삼을 먹기 시작했는데
그게 저한테 잘맞았는지

고등학생때부터는
감기가 뭐죠...?하며
지내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유독 영양제에
관심도 많고
잘 챙겨먹으려고 노력해요!!


서론이 길었죠??
이제 제가 먹는 영양제 소개해볼게요!


꽤나..많죠..?ㅎㅎ

1.
오메가3

제가 친구들에게 영양제 추천할때 다른건 몰라도 꼭 먹으라고 권장하는 영양제에요!

제가 가장 효과를 많이 봤던 영양제이기도 하구
그만큼 현대인들에게 필수라고 생각해요

오메가3의 효과는 너무 많기도 하고 솔직히 아직까지 그렇게 체감가는게 많진 않지만
확실하게 느끼는 부분은 바로 "눈"에서 였어요!
제가 지금은 라섹을 해서 안경을 벗고도 생활 가능하지만 학생때는... 정말 눈뜬 장인일 정도로
안경없이는 생활 불가였습니다.
학생때부터 안경끼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매번 안경을 맞추러 갈 때 쯤이면.. 느껴지는 나의 시력저하....아시죠..?
엄마가 속상하셨는지 오메가3는 꾸준히 먹이셨는데
그래도 시력이 먹지않은 친구들 보다는 상대적으로 느리게 떨어지더라고요

(물론 스마트폰 많이하면 떨어집니다!!!)

2.
밀크시슬

이 영양제는 보통... 술 많이 드시는 직장인 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에요.
근데 제가 왜 이걸먹느냐??
저는 술을 잘 안먹습니다...
못 마시는 편은 아닌데 그냥.. 굳이 먹어야할 필요를 모르겠달까..?
제가 이 영양제를 먹는 이유는 그냥 하나에요
피.로.때문이요

제가 한때 평일부터 주말까지 알바를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정말 금방 죽어도 안 이상할 정도의 피로 누적이었어요ㅠㅠㅠ
그래서 살고싶어서 영양제를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제품입니다!!

확실히 이걸 먹고 안먹고 차이가 크더라고요
저와 함께 알바하는 친구에게도 전파했는데
이거없이는 알바 못하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3.
종합비타민

이 영양제도 앞선 이유와 마찬가지로
피로때문에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음.. 이 제품만 그런건지 아니면
저와 안맞는건지
이 제품을 먹으면 이상하게 속이 쓰리더라고요
단독으로 먹으면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또 아니기도 하고..
애매합니다
더 좋은 제품 아는분들 소개 부탁드릴게요!

4.
마그네슘, 아연

이 제품은 뭐가 되게 많이 섞여 있죠?
하지만 제가 관심있던 성분은
마그네슘과 아연
입니다.
제가 진짜 피곤할때 눈 밑이 부들부들 떨리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그냥 경련이 일어난건가 싶어서 별로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날이 가면 갈 수록 더 심해지길래
인터넷 쳐보니까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손톱에 가로 줄이 생기고 울퉁불퉁해져서
찾아보니 아연이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이더라고요
(거의 종합병원수준)
그래서 먹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증상 개선이 되었어요!!!👍👍

5.
콜라겐

네 이건 제가 한참 피부 노화에 관심이 생길때
나는 주름 생기기 싫어ㅠㅠㅠ 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뭐 피부가 좋아졌다거나...그런건 모르겠습니다ㅠㅠ
(아직 주름생길 나이는 아닌지라..)

5.
유산균

유산균은 제가 사랑하는 영양제 중에 하나에요
무엇보다도 락토핏 제품...너무 맛있어요ㅠㅠㅠ
포도맛...
처음 먹었을때는 바로 신호가 왔는데
지금은... 내성이 생겼는지..
별로 안오더라고요ㅠ

그래도 몸에 좋은 유산균 잘 챙겨 먹읍시다!!!

6.
트루아이

점점 영양제 설명이 짧아지는건 기분탓이겠죠???
제가 전문적인 약사는 아니라서
성분 분석이나 효능을 제대로 알려드릴 수 없는점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이 제품은 제가 라섹을 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눈 건강에 아주아주 예민합니다ㅠㅠ

폰도 자주 안보려고 노력하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도 꼭꼭 쓰는 편입니다!!
또 영양제로 먹기 시작한게
바로 이 제품입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엄마가 사온 제품이고
먹기가 편해서 먹긴합니다...!

7.
케일즙

이 제품은 영양제는 아니지만
제가 꾸준히 챙겨먹는 건강식품중에
하나라서 한번 넣어봤어요

제가 케일즙을 먹기 시작한건
고등학생때부터였는데요
제가 중학생때까지는 정말 피부가 좋다가
고등학생때부터 미친듯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없으면(공부를 때려치지않는한..)
먹는 거라도 피부에 좋은걸 먹어보자
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이걸 꾸준히 먹으면
나던것도 잘 안나는 경향이 있어요!!
(아주아주 꾸준히)




지금까지
제가 먹는 영양제 혹은 건강식품을
소개해봤어요!!
절대 이 제품을 사라고 권장하는 것도 아니고
영양제 드세요!!라고 강요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얘는 이런걸 먹네??
하는 정도로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그럼 다음에 더 재밌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