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나의 밤을 책임지는 로맨스 웹툰 추천

눈뉴냔냐 2020. 10. 6. 17: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보는 로맨스 네이버 웹툰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사실 저는 영화나 책은 로맨스 장르를
좀..안좋아하는 편이에요
보면서 설렌다기보다는
살짝 공감도 안되고 지루하달까..

하지만 웹툰만큼은 로맨스를 너무 좋아해요
약간 현실인물보다 2D남친을 더 좋아하나봐요 ㅎㅎ


이번 포스팅 보시고
모르는 웹툰은 알아가시고
더 재밌는 웹툰이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1.
아는 여자애

제가 너무 사랑하는 허니비 작가님의
작품이에요!
허니비 작가님하면
"이상하고 아름다운"이라는 작품으로 굉장히 유명하시죠?
이 작품도 타임슬립이라는
다소 독특한 로맨스 이야기
에요
한 때 다음화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쿠키를 엄청 많이 구웠던 기억이 나네요
그림체도 예쁘고 스토리도 재밌으니
추천해드립니다!

2.
서브 콤플렉스

이 웹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여자 주인공이 만화책 속으로 들어가면서
진행되는 스토리에요
제목에서 아셨듯
서브 남주가 튀는 주제인데
스토리는 아직까지 모르겠고
작화가 너무 귀여워서 보게되는 웹툰이에요!!

3.
가타부타타

빠른 스토리 전개가 참 마음에 드는 로맨스 웹툰이에요
전남친이 옆집에 산다는 내용이고,
점점 오해가 풀리고 사랑이 샘솟아나는 전개인데
중간중간 좀 발암캐릭터가 있지만
시원시원하게
작가님이 풀어나가서 아주 속시원합니다
질질끄는 그런거 별로 없습니다!!
지금 완결이 되서
유료로 되기 전에 보세요!

4.
신비

사실 제가 이 포스팅을 쓰게 된 계기가 된 웹툰이에여
작화가 미쳤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윈터우즈" 작가님의
다음 웹툰이에요
역시 뻔한 주제가 아닌
독특한 캐릭터를 포함시켜서 흥미롭게 만들고
미친 그림실력으로 몰입하게 만드는
내용은 말 안하겠습니다!
얼른 보세요!

5.
별을 삼킨 너에게

최근에 제가 영업하고 다니는 웹툰이에요
내용은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은 전개는 안됐지만
지금까지 내용은 아주 재밌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림체가
너무 이뻐서 습관처럼 보게 되는 작품이에요 ㅎㅎ

6.
구남친이 내게 반했다

제목 그대로
완전한 반대 성향을 가진 구남친들이
작정하고 꼬시는 내용이에요

사람들이
딸기우유와 초코우유의 대결이라고 ㅎㅎㅎ
근데 구남친들이라서
사실 좀 각자의
헤어진 컨셉이 있는데
초코우유는 분노조절장애같아서 가끔 좀 짜증나요 ㅋㅋ
어쨌든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7.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사실 이 웹툰은 제가 보려고 찜을 해놓은건데
아직은 못보고 있어요ㅎㅎ
친구들이 재밌다고 난리래서
믿고 추천해봅니다

작가님의 전 작품인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너무 재밌게 봐서
믿고보는 작가님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지금까지
로맨스 웹툰을 추천해드렸어요
예전에는 웹툰을 거의 섭렵하다 싶이
보는 편이었는데
최근에는
다른 할 일이 많아서
많이 못보고 있지만
그래도 그와중에 너무 추천하는 웹툰을 넣어봤어요!!

이번 포스팅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하고
더 재밌는 웹툰있으면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