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화 추천]액션 덕후가 추천하는 한국 액션 영화🍿

눈뉴냔냐 2020. 10. 7. 20:55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드라마보다는
한편에 끝낼 수 있는 영화를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ㅎㅎ

그중에서도 저번 웹툰 추천때도 말했지만
로맨스보다는 액션을 훨~~~씬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액션영화🎦를 추천드려볼까 하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영.화를 추천해드릴까해요 ㅎㅎ


한국영화도 충분히 재밌고 멋있는 액션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릴게요 ㅎㅎ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청년경찰

웃음버튼 영화에요 ㅎㅎㅎ
저는 이거 영화관가서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다운받아서 또 본 영화에요
약간 재미와 사회 풍자를 같이 잡은 굉장히 의미있는 영화에요
추석이나 설에 자주 해주는거 같던데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봐주세요
강하늘님과 박서준님의
현실친구 케미가 돋보이는
너무 쾌활한 영화에요
※저는 이 작품을 넷플릭스에서 봤습니다 :)※

2.

암살

역사 액션물도 하나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
동시에 개봉했던 베테랑에 밀려서
상대적으로 관객수가 아쉬웠던 작품이에요ㅠㅠ
가끔씩 기억나서 클립영상도 찾아볼 정도로
감동과 액션을 함께 잡은 영화인데
모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봐주세요
지금의 자유는 이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을까요?
가끔 나오심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존재감을 뿜뿜해주시는 조승우 배우님도 나오신답니다 ㅎㅎ
※넷플릭스 왓챠에 둘 다 있는 작품입니다
근데 저는 썸네일이 왓챠가 더 이뻐서 왓챠에서 가져왔어요※



3.

베테랑

위에서 소개했던 암살과 같이 상영해서 천만관객까지 돌파한 작품이죠ㅎㅎ
천만 관객을 돌파한 만큼
아주 깔끔하고 통쾌한 영화에요
유아인님께서 첫 악역을 맡으셨는데..
진짜 너무 잘하시죠ㅜㅠ
(어이가없네~ 이 명대사로 아주 유명합니다)
권선징악이라는 다소 흔한 주제이지만
그 과정이 너무 흥미로룬 영화에요

※넷플릭스에서 보았습니다 :)※

4.

럭키

이 작품 아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유해진 배우님께서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인데
생각보다 화제성이 덜 되서 너무 아쉬운 영화에요

제 웃음버튼 두 번째 영화로
진짜 웃기고 결말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여자주인공을 맡으신 조윤희 배우님보다
특별출연하신 전혜빈 배우님을 더 기억하는 영화로 유명합니다
(그만큼 존재감이 뛰어나게 나오십니다 ㅎㅎ)
가볍게 재밌는 액션물을 보기 원하신다면
강추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보았습니다 :)※

5.

극한직업

한때 수원 왕갈비 통닭 대란을 일으킨 작품이죠
약간 큰 제작비를 들여서 만든 작품은 아니고
다소 B급영화 재질인데
웃음과 입소문 하나로 천만 관객을 달성한 작품이에요
당시 나왔을 때 친구들이 제발 봐달라고 할정도로
재밌고 웃긴 작품이에요
사실 킬링파트가 아닌 부분이 없을 정도로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는 영화입니다
※왓챠에서 보았습니다 :)※

6.

엑시트

정말 아슬아슬한 액션이라고 설명할 수 있는 작품이에요
액션이 시작하기 전에는 마냥 웃긴 장면들로만 구성되었는데
갑자기 분위기가 전환되면서
정말 아슬아슬 가슴쪼리는(?)
장면들이 계속 되서
진짜 가만히 있지를 못하겠더라고요
(막 손에 땀이나고 가만히 앉아있지를 못하겠어요ㅠ)
결말까지 완벽하게 끝난 영화라서
재미와 확실한 액션을 원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왓챠에 있습니다 :)※

7.

마녀

여성이 주체가 되어서 나온 영화가 참 드물잖아요?
여성이 주체가 된 영화를 찾아보다가
제가 고등학생 때 본 영화인 마녀를 추천해드릴까해요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으로 유명한 김다미 배우님을
제가 처음 본 작품은 이태원 클라쓰가 아니고
바로 이 마녀라는 작품이었답니다
약간 독특한 주제여서 한동안 되게 꽂혀있던 작품이에요
(김우식 배우님도 나오십니다)
마지막에 시즌2를 암시하듯이 끝났는데
2년이 지나도록 안나오네요ㅜㅜ
(존버합니다)






지금까지
액션 덕후의 한국 영화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여러분께서 아실 만한 작품이 굉장히 많으시죠?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작품을 추천해드려서
여러분들도 굉장히 좋아해주셨으면 해요ㅠㅠ
혹시나 여기 없는 작품 중에서
여러분이 아시는 재밌는 액션 작품있으면
댓글로 꼭 알려주세여!!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