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파바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바게뜨 빵&식빵 추천🥖🥖

눈뉴냔냐 2020. 9. 27. 17:32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제가 이번 파리바게뜨 치즈페어 중에서 빵&케이크를 추천해드렸어요!!
👇👇👇👇👇안 보신 분들은 여기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여!! (여기 포스팅한 빵은 이번 포스팅에 넣지 않을 예정이에여!!)
https://enfp7276.tistory.com/m/6

파바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바게뜨 치즈페어 메뉴

안녕하세요~ 저는 파리바게뜨에서 약 2년 가까이 일하고 있는 고인물 파리지앵입니다~😂😂 원래는 파리바게뜨에 전반적인 빵 메뉴를 추천해드릴려고 했는데 이번에 치즈페어를 하게 되어서 ��

enfp7276.tistory.com


이번에는 파리바게뜨 총집합 메뉴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리바게뜨의 기본 지식부터 알려드릴게요.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공장에서 만들어서 오는 빵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져요!!
구별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은 접착을 이용한 OPP봉투에 포장되거나 물결접기와 돌돌말기를 해서 빵끈으로 고정하거나 테이프를 붙이는 방법으로 포장한답니다.

반면, 공장에서 만들어서 오는 빵은 이름이 각인되어있는 지그재그 봉투에 담겨서 밀봉 되어 있답니다.

발그림 ㅈㅅ...

그림처럼 이렇게 포장되어 진열되어있습니다

완제 빵은 크게 아침물류, 2차물류로 두 번에 나뉘어서 온답니다.
아침물류는 그 파리바게뜨가 오픈하는 시간에 오기 때문에 오픈시간대에 지나가시다 보면 물류 정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차 물류는 시간대가 조금 자주 변동되는 편이지만 보통 11~13시사이에 오기 때문에 혹시나 아침에 찾으시는 완제빵이 없는 경우 이 시간 이후에 가시면 찾을 수 있어요!

서론이 많이 길었죠..?😅
이제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파바 알바생이 추천하는 빵을 시작할게요!!

1.
단과자류
단팥빵 ₩1.400

단팥빵 ₩1.400

어르신 분들이 좋아하시는 빵을 찾으시면 저는 뒤도 안돌아보고 단팥빵을 가득 담아 드린답니다! 그만큼 어르신분들의 원픽 빵이 아닐까 싶어요!! 여러분들도 부모님께 선물드릴 빵을 찾으신다면 단팥빵 강추할게요!!

완두앙금빵 ₩1.400

완두앙금빵 ₩1.400

단과자류 중에서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빵이에요! 파바 단과자류 중에서 앙금이 가장 가득 찬 빵이에요(다른빵은 조금..비어있는 경향이)
슈크림빵 ₩1.400

슈크림빵 ₩1.400

제가 단과자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이에요! 달달한 슈크림과 부드러운 빵이 조화를 이룹니다!

슈크림이나 단팥빵은 완제 제품도 있지만 저는 opp봉투에 담겨 있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단과자류를 강추합니다 (가격은 더 비싸지만 내용물이 더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2.
식빵류
밤식빵 ₩5.500

밤식빵 ₩5.500

저희 매장의 최고 인기 메뉴인 "밤식빵"이에요!!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밤조림, 고소한 소보루가 위에 올라가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스위트밀크식빵 ₩2.700

스위트밀크 식빵 ₩2.700

이 식빵을 파는 매장을 많이 못본 거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안에 뱅글뱅글 되어있는게 메이플 시럽이에요! 식빵 위에는 슬라이스 아몬드가 뿌려져 있답니다.

저희 매장은 식빵 하나를 반으로 잘라서 판매를 하기 때문데 하나를 통째로 파는 매장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개인적으로 이 식빵은 그냥 먹어도 너무 달콤하고 맛있지만 아메리카노와 먹었을 때 너무 시너지가 엄청나다고 생각해요!!

연유브레드 1/2 ₩2.600

나왔습니다! 파리바게뜨 빵 추천하면 무조건 나오는 메뉴인 "연유브레드"에요
※큰 사이즈는 ₩5.000 이니 참고하세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믿고 사시라!!
이 식빵은 개인적으로 따뜻할때 맛있기 때문에 호일트레이를 벗기고 전자레인지에 40초정도 돌리시거나※빵을 감싸고 있는 트레이가 호일재질이라서 안벗기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아주아주 큰일나요 꼭!!꼭 !! 벗기세요에어프라이기에 180도로 5분정도 돌려주시면 갓나온빵처럼 촉촉합니다!!(에어프라이기는 트레이 안벗기셔도 됩니다)
데니쉬식빵 ₩4.500

소보루듬뿍 데니쉬 식빵 ₩4.500

이 식빵은 안이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서 손으로 뜯어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에는 고소한 소보루가 올려져 있어서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별로 달지 않아서 무난하게 많은 분들이 잘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옥수수 쏙쏙 식빵 ₩2.600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딱 맞을 미니 식빵이에요! 완제 식빵 중에서도 옥수수 식빵이 있는데 저는 이 식빵이 더 맛있더라고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어느 순간 사라져 있는..빵 아주 담백하게 맛난 빵이에요!


3.
도넛류
옛날 왕슈크림도넛 ₩1.800

옛날 왕슈크림도넛 ₩1.800

다른 빵들과 다르게 냉장고에 두셨다가 시원하게 드시면 맛있는 빵이에요!
부드러운 도넛안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들어있고 겉에는 달콤한 도넛슈가가 묻어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슈크림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실 빵이에요!!

달콤한 꿀도넛 ₩3.800

달콤한 꿀도넛 ₩3.800

제가 원래 튀긴 도넛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유일하게 먹는 도넛이 슈크림도넛과 이 꿀도넛이에요! 많은 분들이 그냥 미니찹쌀도넛을 많이 추천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도넛이 더더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꿀과 견과류로 아주 달콤하고 촉촉해요!

4
유럽빵류
연유바게뜨 ₩2.100

겉바속촉과 가성비갑 제품을 찾으신다면 저는 이 연유바게뜨를 안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바게뜨가 딱딱한 바게뜨가 아니라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에 바게뜨처럼 겉이 되게 바삭하고 부드러운 빵이에요! 그래서 질기지 않은 바게뜨와 달콤한 연유크림이 아주아주 잘 어울립니다!

베이글 ₩1.600 ₩1.800 ₩2.200 ₩2.400

파바 베이글 맛난거 모르시는 분 계시나요?
보통 베이글이 쫄깃한 빵인 반면에 파리바게뜨 베이글은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서 이가 약하신 분들도 너무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랑 베이글 조합을 너무 사랑해서 크림치즈 있는 버전을 더 좋아해요!

토종효모빵 미니 ₩2.000

바게뜨처럼 담백한 빵을 드시고 싶지만 이가 약하셔서 부드러운 빵을 찾으시는 분들께 너무 추천드리는 빵이에요!
빵 자체로는 매력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떤 재료와 합해져도 그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는 아주 매력적인 빵이에요!

에그타르트 ₩1.400

에그타르트는 크기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정도 맛과 퀄리티에 개인카페간다면 최소 2.000원 이상인걸 생각하면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에그타르트 최고ㅠㅠ

5.
기타빵류
추억의 소세지빵 ₩2.300

솔직히 다들 소세지빵 안드셔보신 분 있나요!
저는 진짜 소세지빵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파리바게뜨 제품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안에 내용물이 진짜 제가 좋아하는 거 밖에 없어요
이것과 별개로 파리바게뜨는 소세지가 맛있는 브랜드이므로 소세지들어가는 빵은 중박이상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미니스위트밀크롤 ₩2.500

많이 단거는 안좋아하지만 부드러운 빵을 찾으시는 분들! 이 빵 주목해주세여!
아기 손님에게 추천하는 빵 중에 하나입니다
커피와도 넘 잘어울리기 때문에 사실 모든 분들께 무난하게 추천합니다!

우리찹쌀모카찰떡빵 ₩3.900

커피토핑물이 겉에 둘러있고 안은 찹쌀과 팥앙금이 들어있는 빵입니다. 설명만 들었을때 이게..어울린가?? 싶은데 막상 드셔보시면 굉장히 서로가 튀지않고 잘 어울려지는 빵이에요!! 부드럽고 쫄깃함 두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빵 중에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파바 알바생이 추천하는 빵리스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빵도 있고 제가 개인적으로 꼭 드셔보셨으면 하는 빵들로 구성해보았어요!
사실 빵은 개인의 입맛에 많아 좌우하는 편이라서 제가 추천하는 빵이 절대적이지 않다는 거 명시해드립니다!!
가격은 또한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으므로 가격은 참고로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좋다면 케이크편, 샌드위치편도 기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가보도록 할게요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