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술집 추천] 부산 서면 "전포여관 후기"

눈뉴냔냐 2021. 3. 5. 00:01




안녕하세요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학기가 시작되고 나서 너무너무너무 지금 바빠요ㅠㅠㅠㅠ
진짜 제가 과외알바를 하나 더 하게 되서
하루지나면 또 수업준비해야하구...
전공공부도 이제 시작해야해서
눈물납니다ㅠㅠ

오늘은 제가 개강전에 갔던 서면 술집 추천을 할까합니다!!



위치는 서면역 2번출구에서 직진하시고 쥬디스 태화건물 옆 쪽으로 빠지고 조금 걸으시면

사진출처 - 네이버 리뷰

요로콤 골목이 전포여관이 위치한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했어야하는데
그 목욕탕 키 있죠 꼬불꼬불한 머리끈에다가 번호표가 있는 ㅋㅎㅋㅎㅎㅋㅎㅋ 그걸 주세요!!

전포여관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술집이에요
1층은 위 사진처럼 좀 개방형으로 되어있고
2층은 조금 더 폐쇄적으로 다른 테이블하고 파티션으로 분리된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부탁드렸답니다

자리를 잡고 사진을 급하게 찍었는데 조명도 어둡고 다른 테이블하고 분리되어있어서 찍기 힘들더라고요 ㅎㅎ
느낌만 봐주세요

사진출처 - 네이버 메인 사진

자세한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 날 비가 와서 너무 추웠기 때문에
친구랑 저는 소고기전골과 꼬막비빔밥 세트 하나를 시키고
딸기바나나 막걸리를 시켰어요!!!

꼬막 비빔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키세요ㅠㅠㅠ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전포여관에서 가장 유명한 소고기전골!!!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제가 생각한 거보다 생각보다 많이 달라서 너무 놀란.. 딸기바나나 막걸리에요

저는 막 갈아져서 나온것만 보다가 이렇게 생과일이 올라가 있어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둘 다 냉동과일인지 이가..좀 시렸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엄청 달고 상큼해용)

근데 술맛은 진짜..별로 안나요
막걸리맛 별로 안나시면 말씀해달랬는데
저희는 이거 나름대로도 되게 맛있어서
막걸리 추가는 안했어용!!
(알쓰도 쌉가능!!)



두명에서 총 5만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따뜻한 전골이나 독특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해요!!!
(밤막걸리가 그렇게 맛있대요 속닥속닥!!)

❤❤그럼 여러분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