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내돈내산 후기] 기부 브랜드 "30일상점" 에코백 구매 후기

눈뉴냔냐 2021. 2. 18. 16:02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기부 같은거 하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아직 학생이다보니 많은 돈은 기부하지 못하지만
최대한 좋은 쪽으로 가는 곳이 소비를 하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찾고
생일선물로 자주 선물하는 브랜드인
"30일 상점"에서 산 에코백을 소개시켜드릴게요!!

30일 상점 사이트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반겨주는 대표 캐릭터에요!!

왼쪽은 강아지🐶인 슈슈
오른쪽은 고양이🐱인 치치에요!!

너무 귀엽죠??ㅠㅠㅠ

제가 무엇보다 이 상점을 좋아하는 이유는
수익금의 100%를 유기견을 위해 사용하기 때문이에요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문장은
"함께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사용한다",
"여러분들의 가치있는 소비활동으로 우리의 꿈이 되었으면 좋겠다"
입니다.
정말 문장하나하나가 유기동물들을 위하고 또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한다는게 느껴지죠??ㅎㅎ

정말 수익금의 일부도 대단하지만
전액을 한다는 것은 참 어렵고
멋진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더 애정이 가요!💜

※본격적인 리뷰 들어갑니다!!※

제가 오늘 구매한 제품은
에코백이에요!

배송 박스에 요로콤 들어있어요!!
(참고로 박스에도 종이테이프로 붙여져 있더라고요!! 이런 포장좋습니다)
감사카드에 너무 이쁜 문장과 제 이름을
수기로 적어주셨어요!!

제가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좀 어둡게 나왔지만
진짜 너무 이쁜 엽서였어요ㅠㅠㅠ
(이런거에 감동하는 스타일)

포장이 간결하게 잘 왔어요
저는 괜히 뽁뽁이 쌓여있는거 너무 싫어해요ㅠㅠㅠ
괜히 쓸데없이 많은 포장제품을 쓰는걸 안좋아하는데
딱 명료하게 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얇은 비닐에 한번 더 감겨있는데
(이쁘긴한데ㅠㅠ 이 비닐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용...)
하지만 저 스티커 너뮤 이뻐요!!
기린..귀여워

프린트 너무 이쁘지않나요ㅠㅠㅠ
강아지 너무 귀여워ㅠㅠㅠ
저 문장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
"우리는 항상 너의 편이야"
몽이가 하는 말 같기도하고 괜히 찡해지더라고요ㅠㅠ

크기는 위에 사진에서 보신거 보다 훨씬 커요!!
급하게 찍느라 잠옷차림이긴 하지만
제 상반신이 가려질 만큼 충분히 컸어요!!

캐주얼한 옷에 아무렇게나 들기도 아쥬 좋을거 같아요!!

제 노트북은 참고로 14인치였나... 15인치인 그램이에요!!
절대 작은 사이즈가 아닌 크기인데도
저렇게 충분히 들어간답니다!!

요로콤 충분하죠??

가방 안에는 택같은게 붙어져 있는데
너무 센스있게 작은 클립으로 되어있어요!!
이런 작은 디테일 사랑해요..❤❤

위에 가방에 적혀있던 영어문장이 해석되어있어요 ㅎㅎ



지금까지 제가 너무 애정하는 상점을 소개해드렸어요!!

어때요
여러분의 소비가 우리 길냥이 길멍이들에게 쓰일 수 있다는거에 조금은 솔깃하시지 않나요??ㅎㅎ

늘 여러분의 합리적인 소비를 응원하는
30일상점 꼭 한번 들러주세요 ㅎㅎ

https://coconutstore.co.kr/?NaPm=ct%3Dklahicns%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e28aa2705ad0ffdee97ef1c4bced42577e16779c

30일상점

가치 있는 소비생활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30일상점입니다.

coconut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