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카페] 서면 크로플 카페 "브룩스" 리뷰

눈뉴냔냐 2021. 3. 20. 00: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내고 계세요??
여러분들은 크로플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환장하는 편입니당
그래서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브룩스"카페를 소개시켜 드릴까 해요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28 오기빌딩 1층


외관부터 아주 으리으로 하죠???
멀리서 봐도 저기구나!! 했어요 ㅎㅎ

일반 크로플 말고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가격과 종류는 사진안을 참고해주세요!!

안은 진짜 여러분이 생각하는거 보다 훨씬훨씬 컸어요!!빵 종류가 적은편이 아님에도 매장 크기가..워낙 커서 빵코너가 작아보일 지경이에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인절미,초코 크로플을 샀어요!!
다해서 16.800원 나왔어요!!
크로플보다 커피가 비쌌던 걸로 기억해용!!

여기 커피 좋았던 점이
얼음이 작은 알얼음이라서
오독 씹어먹기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여러분 얼음중독 아시죠...
원래 얼음 잘 안먹는데
여기 얼음은 끝까지 다 먹고 왔어요!!!


크로플은 초코보다는 개인적으로 인절미가 더 맛났어요!!

초코맛이 조금 약했어용!!
그리고 진열 빵이다보니
따뜻한..크로플은 아니라는 점.??

근데
인절미는 엄청엄청 맛있어요!!!

결론 ❤
매장이 넓고 다양한 크로플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강추!!
근데 조명이 좀 어두운 편이어서
약간 바에 와 있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