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맘스터치] 할라피뇨통살버거 후기

눈뉴냔냐 2021. 2. 16. 00:01




안녕하세요
행복했던 연휴가 끝나고
지옥같은 평일이 돌아왔네요ㅠㅠㅠ

저는 평일에 요즘 알바를 해서
다소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힘든 와중에서 소소한 행복이 있다면

당연히 맛있는걸 먹는거겠죠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맘스터치의 햄버거는
"할라피뇨통살버거"에요!!

이 햄버거는 한번 단종이 되었다가
매니아들의 수많은 요청속에서 다시 부활한 적이 있습니다 ㅎㅎㅎ

전 원래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만 먹다가
궁금해서 예전에 한번 먹어봤다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최애등극한 메뉴에요!!


이름은 할라피뇨통살버거이고
가격은 세트 5.900원
단품은 3.900원입니다

저는 콜라를 별로 안좋아해서
사이다로 바꿔서 주문을 했어요!!

제가 솔직히 맘스터치를 먹는 이유 중에 하나인
케이준 감자튀김이에요ㅠㅠㅠ
진짜 맘스터치 감자튀김 너무 맛나지 않나요..??

진짜 맘스터치는 압도적인 두께에 늘 놀라는거 같아요 ..
아니 이렇게 뚱뚱하면..어찌 먹습니까ㅠㅠㅠ
요즘 양상추 값도 비싼데 듬뿍넣어주시는..이 따뜻함

한입 크게 베어물었는데도...
이정도 밖에 못먹은거 실화인가요

제가 입이 작은게 아니라 햄버거 두께가 두꺼운겁니다ㅠㅠ
옆에 음료 뚜껑 지름보다 큽니다...
제가 한입 못먹을만 했죠??

에 빵에는 양파,피클,토마토,소스
중간은 양상추 통살치킨패티
맨밑은 빵에 다진 할라피뇨가 아주아주 듬뿍 발려있어요ㅠㅠㅠ

제가 할라피뇨 덕후라서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살짝 햄버거치고는 산미가 있어서
처음 먹으면 어... 뭐지 싶다가
어느샌가 이 버거만 시키는 나를 발견하고 있죠...


총평

할라피뇨를 좋아하는 모든 덕후들 헤쳐모여!!
느끼한 햄버거는 너무 싫어!! 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산미가 살짝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