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카페] 괴정 "6F 카페"

눈뉴냔냐 2021. 2. 11. 10: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날 연휴가 왔네요!
이번 설연휴는 어디 가지도 못하고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다들 그래도 맛난 요리를 먹으면서
그동안 바쁘게 보냈던 일상에서
조금은 여유를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저는 오늘 부산 괴정에 위치한

6F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위치는 괴정역 8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스타벅스,파리바게뜨 있는 건물을 지나시고
베스킨라빈스,이삭토스트 있는 건물의 6층에 있답니다!!

그래서 이름이 6F카페겠죠??ㅎㅎ
엄청 센스 있어요


사실 저랑 제 친구는
이미 밥을 먹은 상태여서
다른걸 못먹고 음료만 마시긴 했는데

원래 이 곳은 브런치 전문점이에요!!

사진출처 -네이버 리뷰

너무 맛나겠죠ㅠㅠㅠ
친구들이랑
밥먹기는 애매하고
간단하게 먹고 음료마시면서 놀고 싶은 분에게는 딱인 곳 같아요!!

리뷰들을 보니까 대체로 맛나는 평이 많았어요!!


메뉴들과 가격은 위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리얼딸기라떼
친구는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이 카페가 독특한게

야외자리도 있고 실내 자리도 있었어요!!

저 유리창 넘어는 카운터겸 실내자리에요!!

야외는 되게 분위기 있고 예뻤어요!!

이 날 진짜 안춥고 날이 포근했어서 저희는 야외에 있는 텐트 안으로 들어가서 프라이빗하게 놀았답니다.
(단점 바닥에 앉아있다보니.. 허리가 좀 아픕니다)


드디어 음료가 나왔어요!!

너무 예쁘죠ㅠㅠㅠㅠ
저는 라떼류들은 저렇게 층 져있는게 너무 맘에들고 이뻐서 못 흐트러뜨리겠어요ㅠㅠ

딸기라떼는 정말 리얼 딸기였어요 ㅎㅎㅎ

맛은 진짜 맛있어요!!
딸기라떼도 딸기퓨레? 같은게 적당히 달콤하고 상콤해서 맛있었어요!
(양은 좀 작지만)

바닐라라떼도 아주 준수했어요!!
달기도 적당하구!!



텐트안에는 이렇게 작은 탁자같은것과
운치있는 램프하나가 있더라고요
바닥에는 전기매트도 깔려있으니 너무 추울까 걱정은 안하셔도 괜찮아요!!

담요도 따로 있어요!!


저희는 한 한시간 정도를 있다가
도저히 허리가 너무 아파서..못있겠더라고요


집가기 전에 전구에 불이 들어온게 너무 예뻐서
요로콤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엄청 이쁘죠??


그럼 오늘 리뷰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여러분 복많이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