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맛집] 정직유부 후기

눈뉴냔냐 2021. 2. 8. 02: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부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약간 쳐돌이 수준이에요...
대학교 다닐때도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자주 먹었는데
체인점이 생각보다 엄청 많이 생겼더라고요!!

부산 경남쪽에만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학교를 안간지 꽤 오래 돼서 친구랑 다시 한번 먹어볼 겸 하고 찾아갔어요!!




제가 간 지점은 밖에서 이렇게 무인기계로 메뉴를 정하고 포장할 건지 매장에서 먹을건지 정하더라고요!!

아마 이건 모든 매장이 공통일거에요!!
제가 간 지점은 사하구 괴정점입니다!!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출처:네이버

 

내부는 제가 가본 지점들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넓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학교 앞에 있는 지점은 좀 좁거든요ㅠㅠ

저희가 학교다닐때보다 메뉴가 더 많아졌길래
볶음김치유부(4.200원)와
불고기유부(4.700원)
삼겹살 비빔면(3.900원)을 시켰어요!!
총 12.800원 나왔습니다

유부초밥은 4개가 한세트니
친구랑 가시면
서로 다른 맛 시켜서 2개씩 나눠드세요!!



너무 맛있겠죠ㅠㅠㅠㅠ

삼겹살 비빔면 맛이 없을 수 없죠ㅠㅠ



불고기 유부는...
굳이..? 사드시지 마세용...

가격은 젤 비싼데..
딱히..

참치마요 드세요
그게 더 맛있어용





좀 이상한 점이
괴정점만 그런거 같긴 한데
여기는...
가지마세요

비빔면 양념도 좀 약하고
무엇보다도 유부초밥이...별로에요

학교 앞에 지점은
진짜 내용물이 꽉꽉인데..
여기는 어중간해서ㅠㅠ
(물론 앞으로 나아질 수 있으니 너무 편견은 안가지셔도 되요! 충분히 맛있어요!!)


가실거면 학교 앞에 있는 지점으로 가세요!!
아무래도 학생들이 입맛에 예민하다보니 더 맛나게 만드는거 같아요!!


결론
정직유부는 언제나 옳다
부산인이면 꼭 드셔보세요
근데 학교 앞에 있는 지점가세요!!

마지막은 정직유부의 트레이드마크
접시에 적힌 명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