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맛집] 하단 아트몰링 "와플칸"🧇 후기

눈뉴냔냐 2021. 1. 30. 00: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황금같은 주말이네요!!
저는 어제 친구 생일이라서 아주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친구와 맛난 점심을 먹고 왔어요!!

그리고 집에 갈때 싸간 와플집을 오늘 소개시켜드릴게요!!


위치는 하단 아트몰링 지하에 있습니다!!
가고싶어서 위치를 찾아보는데
네이버 블로그에는 위치를 정확하게 안알려주시더라고요ㅠㅠㅠ
아트몰링 들어오시면 중간에
아래(이마트있는 층!!!)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타시면 있습니다!!

요로콤 뒤에 먹고가는 곳도 있긴한데...
바로 옆에 나가는 문이 있어서 너무 사람들이 왔다갔다해서 차마.. 뭘 먹을 상황은 아닌거같아요!!

와플 종류도 엄청 많죠??
가격대는 3.000~4.500원 사이에 분배되어 있어요!!
뭔가 저렴한 거 같아서 왜그런가 했더니
요즘은 뭐.. 마카롱 하나에 2.500원도 하는데
이정도면 저렴한 거 ...아닐까요..??

저는 3.500원짜리 초코🍫쿠키
친구는 4.500원짜리 누텔라 딸기🍓를 샀습니다!!

🏃‍♀️🏃‍♀️🏃‍♀️
얼릉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먼저 초코쿠키🍫🍫

엄청 엄청 뚱뚱한 와플이죠??

안에는 생크림+초코잼+오레오쿠키가 두둑히 발려있어요!!

반으로 쪼개서 단면을 봤어요!!
엄청 두둑하죠??

저는 근데 입이 좀 큰 데도 불규하고 한입 못먹겠더라고요!
그래서 반쪼개서 총 4조각으로 먹었습니다

제가 제과를 좀 많이 해봐서
생크림 맛만 봐도 이게 좀 가격대가 있는거다
예상이 가능한데
이 집은 동물성 휘핑크림쓰는 거 같아요!!
(일반 카페 저렴한 식물성 생크림 아니었어요!!)


다음은
누텔라 딸기🍓



친구한테 후기써야하니까 꼭꼭 집가서 사진찍어 달랬어요!!
(잘 까먹는 친구라 한 5번은 말한거같아요 ㅎㅎㅎ)

ㅠㅠㅠㅠ 딸기🍓🍓 진짜 가득가득하죠ㅠㅠㅠ
요즘 딸기값도 비싼데 이쯤되면 딸기로만 2.500원치 아닌가요ㅠㅠ

친구도 엄청 맛나다고 했어요!!


저의 개인적인 총평
개인적으로 저는 뚱뚱한 와플..싫어해요 ㅠ
밀가루 냄새나는게 싫어서 베이직한
얇은 와플 좋아하는데
여기 와플빵은 엄청 쫄깃하고 고소하긴 한데

그래도..저는 입도 짧고 너무 느끼해서
베이직한.. 남포동 길거리에서 파는 사과잼+생크림+얇은 와플빵이 최곤거 같아요!!
하지만 뚱뚱한 와플 좋아하시거나 급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는 왕 강추합니다!!
갓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