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맛집] 사하 쌀국수 맛집 추천

눈뉴냔냐 2021. 1. 21.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셨죠??

제가 그동안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했어요ㅠㅠ

오늘은 부산의 음식점 추천을 해드릴까해요!!

여러분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낭여행가서 쌀국수먹은 이후로
쌀국수와 지독한 사랑에 빠졌답니다ㅠㅠ

근데 한국에서는 쌀국수 맛집을
찾지 못해서 너무 속상했었어요

하지만..
여러분 알아냈습니다...
쌀국수 맛집을요...



쌀국수집 이름은
"오공떵번"입니다!!

 

위치는 사하구 사하구청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한국인 사장님들께서 운영하는 곳이지만
내부는 엄청 베트남스러워요!!
안은 넓지 않고 아담합니다!!

테이블 4개 정도 있답니다!!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씀드려야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안넣어서 나온답니다)

여기가 아는 사람만 안다는 맛집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면
엄청 복잡하답니다



자세한 가격은 위를 참고해주세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후이띠가 저희가 아는 쌀국수입니다!!

고기,야채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고기 후이띠를 강력추천합니다!!!

전 1인쌀국수세트
친구는 분짜를 시켰어요!!!
(💜두근두근💜)

비주얼..끝내주지않나요...?

쌀국수 진짜..
개인적으로 다낭에서 먹었던 쌀국수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 가게는 호치민식 쌀국수라서
밑지방인 다낭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고요!!

저는 그런건 잘모르겠고..
그냥 존맛탱 ㅠㅠㅠㅠㅠ

저 세트로 같이나온 이라는 아이는
겉이 라이스페이퍼에다가 안에 만두속을 넣은거 같은데
진짜 그냥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친구의 분짜도 뺏어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분짜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자극적인 맛을 더 좋아해서
다낭에서 먹은 분짜가 더 맛났던거 같아요!!

여기는 좀더 순딩한 버전이랄까
이렇게 부산 사하구 쌀국수 맛집을 추천해드렸어요!!
어떤가요??

오늘도 영업성공이려나요?ㅎㅎㅎ

그러면 저는 인사드릴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