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파리바게뜨] 알바생이 리뷰하는 2021 파바 딸기페어🍓

눈뉴냔냐 2021. 1. 10.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알바를 해서 그런지
시간이 참 빨리가는거 같아요

요즘 딸기철🍓이잖아요!!
여러분은 딸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너무 좋아해요ㅜㅠㅠㅠ
요새는 딸기가 비싸서 못 사먹는데
이제 가격 떨어지면 마구마구 사먹을거에요!!

하지만 역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는
이맘때가 가장 분주하고 기대되는 거 같아요
디저트들에는 유독 딸기가 들어가는게
많고 또 그게 인기가 많잖아요!

대중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도
이때를 놓치지 않고 딸기페어를 시작했어요!!



역시 알바생답게
아주아주 빠른 소식과 리뷰 남기러 왔습니다!!!


서론 집어치우고
후기 써봅시다!!
※※※스압주의※※※


빵이 갓 나오자 마자 사진찍어봤어요!!

여러분들이 보시는 모습은 포장을 다 한 후겠지만
저희 알바생에게는 이렇게 철판에 나온답니다!!


생딸기 맘모스 ₩2.800

딸기 빅볼 ₩3.700

딸기로프데니쉬 ₩3.400

🍓쨘~~🍓
포장을 다 한 모습이에요!!


가격정보와 전성분은 사진안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호다닥
집에와서 찍은 사진을 살펴볼게요

저는 완제인 딸기크림빵
딸기빅볼
생딸기 맘모스

총 3개를 샀습니다
(딸기로프데니쉬를 안 산 이유는 뒤에서 설명드릴게요!!)

안에 내용물 자세히 살펴볼게요

먼저 생딸기 맘모스
₩2.800

정말 안에 살펴보고 현타왔습니다
겉보기에는 딸기 완전 많아보이죠?
하지만..~^^ 보이는 곳에만 있답니당...
(역시 양아치)

왼쪽에 보이는 아주..미약한 덩어리가
생딸기입니다..!

근데 여러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오늘 제가 소개한 빵들 중에서 가방 맛있어요!!
맘모스빵 자체가 소보루빵 처럼 겉면이
소보루로 덥혀있어요!!

그리고 크림자체가 생크림에 마스카포네를 넣어서 진짜.. 크림향이 일반 생크림보다
유지방률이 높고 부드러워요!
딸기는 얼마없지만
양면에 딸기잼이 발려있어서 상콤합니다!
땅콩맛+크림+딸기잼이 은근 조화롭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이 양아치
다음은
딸기빅볼
₩3.700

잘라보면 맨 바닥에는 딸기퓨레 그 위에는 맘모스에 발려있는 마스카포네 생크림
들어 있어요!!

맛은
음... 저는 글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빵 자체는 제가 저번에 추천해드렸던
토종효모빵 같은데
그 빵이랑 딸기퓨레 생크림이 생각보다
조화롭지는 않아요

막 달콤한것도 아니고 상콤한것도 아니고
애매하달까?
게다가 가장 비싸요...


마지막
딸기크림빵
₩1.500

칼로리와 알러지 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생긴거는 평범하게 생겼어요!!
다만 바닥이 핑크색이라는 점..?

안에를 보시면
앞서 먹었던 빵과는 다르게
버터 크림이에요!!
딸기잼이 가득 들어있긴 하지만...
음...
별로에요
결론 파리바게뜨 딸기크림빵은 1500원 맛이 난다...
(차라리 돈 더 주시고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사드세요!)



아 참 그 딸기로프데니쉬는
제가 안 산 이유가 페스츄리 안에
크림은 없고 딸기잼만 발려있어요!!
그래서 굳이.. 크림도 없는데 3.400원을 주고 사고싶진 않았어요!!
다른 후기를 보니까 썩..그렇게 특별해보이진 않았어요!!
(그냥.. 크로와상에 딸기잼 발라드세요!)


이렇게 파리바게뜨 알바생의 아주아주 솔직한
딸기페어 리뷰였습니다!!
저의 추천템은
생딸기 맘모스였습니다!!

여러분 현명한 소비하시고
딸기페어 이름에 속지마시고
그 돈 아껴서 더 맛난 빵 사드세요!!!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