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후기

눈뉴냔냐 2021. 1. 5. 15: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시 코로나가 심해져서
넘나..우울하게 지내고 있어요ㅠㅠㅠ

그래도 유일한 제 낙이 있다면
맛난 음식 먹는거 정도랄까...

제가 지난 포스팅에 순두부 아이스크림 후기 올린거 보셨나요??
혹시나 안보셨다면
👇👇👇👇👇
https://enfp7276.tistory.com/m/60

강릉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알바갔다가 오늘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아이돌 백현의 온라인 콘서트라서 너무너무 신난 마음이었어요! 백현 노래 중에 놀이공원 가사

enfp7276.tistory.com

보고 와주세요 ㅎㅎ

제가 이 날 먹은게 한두개가 아니지만
한 포스팅에 모든 걸 넣기에는

너무 연관성도 없고 난잡해서
이렇게 여러개로 나눠봤어요 ㅎㅎㅎ


제가 오늘 소개할 치킨은
바로바로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입니다
가격은 홀 사이즈는 17.000원이구
하프는 9.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치킨을 그렇게
자주 먹는 편도 아니고
입이 엄청 짧아서
쉽게 질리는 편이라서
하프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같이 먹으려고 편의점 맥주도 사왔는데
저건 복숭아 맛이었어요!!

사실 처음으로 치맥을 해봤는데
저는.. 강경치콜파 하겠습니다

맛은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저에게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음 앞에 "허니"라는 단어가 붙어야 할거 같은 느낌이에요!

약간 그 교촌치킨에 젤 유명한
허니콤보? 그정도의 달기에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취향을 탈거같아요ㅠㅠ

하지만
매운 치킨보다는
단 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만족이에요!!

치킨집은 보통 3-4시 이후로 여는 곳이 많으니까
아침이나 그 전에 간단하게 치킨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맘스터치 치킨 강추합니다!!!


담에는 다른맛도 먹어보고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