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1월 중순까지 찍은 사진

눈뉴냔냐 2020. 11. 19. 23:08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일..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서포터즈 활동도 가고
전공 공부도 해야하고
친구도 만나야해서ㅠㅠ 다소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직장인 분들은 회사가기 힘드시죠ㅠㅠㅠ
이제 내일이면 불금입니다!!

우리 힘내봐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ㅠㅠ
여러분들은 가을 내음 잘 느끼고 계신가요..?
사실 요즘 또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화되기 시작해서
조금은 또 경각심을 가져야할 거 같아요ㅠㅠ
(언제쯤 마스크를 벗고 돌아다닐 수 있을까요ㅠㅠ)

그래서 여러분께서
간접으로나마 느끼시라고
제가 11월 달에 찍은 사진을 공유해드릴게요!!


내가 너무 사랑하는 사진

이 사진에서 우리 몽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ㅜ
세상 행복한 표정 ㅠㅠㅠ
z플립 사고 가장 좋았던 점은 이렇게 제가 굳이 폰 거치대를 들고 다니지 않더라도
언제어디서든 사진을 거치하고 찍을 수 있다는 거에요!!

(제 자세가 좀 요상하긴 하지만..^^)
정말 강아지들 저렇게 웃어주면 세상 저도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ㅠㅠ
(사랑해ㅠㅠ몽아)

위에 사진과 같은 날 등산을 하면서 찍은 밭 사진이에요!
이건 별 의미는 없고 그냥 청량한 게 너무 예쁘고
괜히 기분이 좋아져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었어요!!

요즘 제가 꽂힌 노래중에서 적재님의 노래를 박보검님이 커버한 "별보러가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하늘을 올려다 보는게 취미에요ㅠㅜ
특히나 이런 밤 구름 한점 없으면
꼭 별이 잘 보이더라고요ㅠㅠㅠ

버즈끼고 하늘 보면서 "별보러 가자" 노래 듣는게 제 소확행입니다ㅠㅠ

제가 몽이 산책을 자주 가는 동네 공원이에요!!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을 만큼 단풍이 이쁘게 물들었죠??
낙엽🍁🍁 밟는 소리도 너무 좋습니다ㅠㅠ
몽이가 사뿐사뿐 밟을 때 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왼쪽은 푸른 담벼락 오른쪽은 노란 은행나무
조화가 너무 좋죠??

이것은 오늘!!
제가 오늘 어디 갈 일이 있어서 버스🚍🚎를 오랜만에 탔는데
비 🌧온 후에 하늘이 개는 모습이 너무 예쁘죠??ㅎㅎ
뭔가 침침함과 밝음이 함께 공존하는 사진이에요 ㅎㅎ



이렇게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유해드렸어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휴식과 행복을 드렸다면 너무 기쁠 거 같아요!
평일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제발 좀...🙏  (24) 2020.11.27
[부산 서면] 카페 "19티" 후기  (22) 2020.11.22
알바 하다 현타 올때  (54) 2020.11.14
나의 MBTI검사🌼  (30) 2020.11.10
나의 완벽한 갤럭시🪐 생태계 feat.삼성nx300m  (35) 202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