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파바 알바생의 소확행 +파바 냉동신제품 추천 및 리뷰

눈뉴냔냐 2020. 10. 26. 11:00





안녕하세요
죽음의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
직장인 분들은 지금쯤 직장에서 일하고 계실거고
대학생 분들은 웬만하면 비대면 강의를 듣고 계시겠죠?
저 또한 비대면 강의를 듣기 위해서 지금
책상앞에서 존버중입니다..!

그나저나 지금 배달의민족에서 파리바게뜨 픽업으로 구매시 4천원 할인쿠폰 주는거 아시나요!

10월26일 월요일인 오늘부터 이번주 일요일 11월1일까지 일주일간 행사합니다!
(배달로 시키실 경우 2천원할인이니 참고하세요)
8월달에도 5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했는데...
(이번주말에도 바빠서 죽겠군요ㅠㅠ)

그래서 제가 최근에
파바에서 나온 냉동제품들 추천 및 제가 먹어본 제품들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1.
미니토종효모빵
4개 4.900원

토종효모 바게뜨 미니

여러분 이 빵 기억하시나요?
제가 파바 알바생의 추천 포스팅에서 강추했던...
네 바로 그 아이입니다
저희 매장에서도 이 빵은 정말 없어서 못판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
파바에서도 그걸 알았는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할수 있도록 나왔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먹어봤으니 뒤에 후기에서
확인하세요

2.
미니크라상
8개 4.900원

미니크라상

혹시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계시다면 소리 질러!!!!🙌🙌🙌🙌
진짜 빵집에서 일하면서 가장 속상한게
빵이 안팔리는건데
특히 이런 패스츄리류는 만들고 바로 먹으면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난데
시간이 지나면 공기랑 접촉해서
눅눅해지잖아요ㅠㅠㅠ
크라와상이 진짜 딱 그럽니다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기로 먹고싶은만큼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갓 구운 크로와상을 바삭하고 따뜻하게 드실 수 있겠죠??

3.
양송이스프,브레드볼 세트로
5.900원

양송이 스프 브레드볼 세트

제가 사장님께 들을 바로는
본사직원들의 원픽이라고 합니다
보통 본사직원분들은 수백가지의 제품을 개발하고 또 시식을 하실 거 아니에요?
그럼 웬만한 빵들은 다 드셔보셨을텐데
이 제품은 그런 본사직원들이 두손모아 박수를 친.. 그런 제품입니다
그 부산에 깡통시장에서 유명한 음식중에서
빠네스프였나? 빵에다가 스프 넣어주는!!
그 음식을 착안해서 만든거 같아요 ㅎㅎ

4.
스파게티류는
모두
6.900원!!

이제는 식사류에요
쉐프가 만든 요리 라고해서
파바에서 요즘 밀고있는 냉동 식품이에요 ㅎㅎ

사장님이 추천하신 원픽들만 들고와봤어요
(저는 아직 먹지 못해서 꼭 먹어보고 자세한 후기 남겨드릴게요)

해피포인트를 들어가시면 메인 베너에
이렇게 나옵니다

누르시고 내려가면 밑에처럼 쿠폰 다운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처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지금 해피포인트에서
하나 구매시 1000원할인
3개구매시 5000원 할인하고 있으니
사실 분들은 꼭 사용하세요 ㅎㅎ
(물론 위에있는 빵 냉동생지와도 혼합해서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자,
이제 제가 산 제품들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참고로
미니토종효모빵,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두 종류를 샀습니다

안에 열면 요로콤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요ㅠㅠㅠ너무 귀엽지않나요??

설명서에는 30분 해동후 에어프라이기에 170도 온도로 2분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미리 보지 못했지도 했고..
그만한 인내심도 없었기에
(배가 엄청 고팠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그냥 180도로 5분 돌려버렸습니다

다 돌린 모습인데 괜춘하지 않나요??
저는 뉸뉸나난하면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하하

다음은 제가 완전 기대했던 함박스테이크 파스타입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으로도 해도된다고는 하지만
저같은 귀차니즘은 역시 전자레인지가 최고죠?
조리법 너무 간단해서 행복합니다ㅠ

종이커버만 벗기고 비닐 안뜯은 채로 8-9분 돌리면 됩니다
1000w는 7분 돌려도 된다지만
가정용은 보통 700w이니

저는 그냥 9분 돌립니다

ㅠㅠㅠㅠㅠ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알바끝난 후에 먹으면서보는 넷플릭스는 정말 최고입니다ㅠㅠㅠㅠ
이게 바로 파바알바생의 소확행!!!




최종 후기 5점만점

미니토종효모 ⭐⭐⭐⭐⭐⭐(5점만점에 6점!!)
제발 사세요ㅠㅠㅠ 샌드위치로 만들어도 존맛 스프에 찍어먹어도 존맛 만능템 절대 못잃어
※※※※근데 해동은 좀 해야할거같아요ㅠㅠ
그냥 돌렸더니 겉은 바삭하고 너무 맛난데
안은 차갑더라고요..※※※※

저는 둔하기 때문에 맛나게 먹었지만
따뜻한 빵을 드시고 싶다면 조금 해동하시는걸 강추합니다!!

함박스테이크파스타⭐⭐(5점만점에 2점...)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가... 함박스테이크는 너무 맛났는데 파스타가 밍밍해서 니 맛도 내 맛도 아닌 ㅠㅠ 친구가 치킨로제 먹으랬는데
그거나 먹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