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 맛집] 갓성비 피자+치킨점 "투가이즈" 후기 (레알 강추)

눈뉴냔냐 2020. 12. 24. 18:4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 추천 들고 와 봤어요!!!

제가 시험기간에 너무 화나서 시키게 된 브랜드인데
"투가이즈"라는 브랜드에요
아마 부산 지역쪽에만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도 제 대학교 친구가 알려준건데
피자도 먹고싶은 겸에
할인행사를 하길래
얼른 시켜보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치킨과 피자를 두개 주는 거에요!
근데 진짜 가격미쳤지 않나요
피자 체인점 피자 한판 값도 안되여ㅠㅠㅠㅠ

근데 저는 심지어
네고데이여서
더 할인을 받아서..

무려..
15.900원부터 시작이었답니다
물론 더 비싼 메뉴 먹으려면
추가요금있답니다


제가 약간 맛 결정같은걸 너무 못해서ㅠㅠ
제가 시킨 매장 사장님이
추천해준 옵션으로 시켰어요!!
피자는 리얼고구마
치킨은 블랙깔라마리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ㅎ

짜잔
피자와 치킨이 왔어요ㅠㅠ
콜라도 기본옵션으로
주신답니다
(정말 남는게 있으신지..)


먼저 치킨!!🐔

살짝 비주얼은 충격이죠..?

저도 처음에 딱 열어보고
살짝 충격받아서... 엄...먹는걸 미뤘지만
진짜 얘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긴거와 다르게 간장베이스마늘도 들어가있는지
되게 달콤하고 맛있어요!
저같은 맵찔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맛이에요!!

아 제 친구는 파닭도 진짜 진짜 맛있대요!!
참고하세요!


다음은 피자🍕

여러분 진짜 여기는 피자가 찐입니다.
솔직히 피나치공같은 두개를 같이 취급하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 없었어요
두개를 주는데 뭐 큰 기대를 하는것도 너무.. 양심없는거 같구
근데ㅜ여러분 여기는 대박입니다ㅠㅠ
진짜 어쩜 둘다.. 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어여ㅜㅜㅜ
피자는 끝에 치즈크러스트로 되게되게 바삭하고 고소해요
피자 토핑도 진짜 듬뿍이라서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어디선가 느껴지는 강렬함

 몽아..
미안해..줄수없어ㅠㅠ


진짜 먹어보고 너무 감동받아서ㅠㅜㅜ
제가 또 좋은거 발견하면
혼자만 아는 성격이 못 돼서
얼른 모든 친구들에게
홍보를 했죠

덕분에 저에게 영업당한 친구는
시켜먹게 됩니다
(찐친 친구 대화주의)

ㅠㅠㅜ이정도면
맛 증명된거 아닌가여...?
정말 부산 사시거나
부산에 놀러오시게 된다면
꼭 배달음식으로 강추드려요ㅠㅠㅠ

저는 그럼 이만 따봉 날리고 물러나도록 할게요!!

여러분 미리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