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파리바게뜨] 초코페어 신상 feat. 파바알바

눈뉴냔냐 2020. 12. 6. 15: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지내고 계세요??
저는...시험기간과 과제 알바가 겹쳐서..아주아주..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ㅠㅠㅠ
여러분은 뭐하고 지내시나요??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는
초콜릿을 메인주제로
여러가지 신제품이 나왔어요!!
(초코🍫덕후들 소리질러!!!!)

(판넬 너무 이쁘고 영롱해ㅠ)

저희 매장에는 매번 대부분의 신제품 빵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아쉽게도ㅠㅠㅠ 종류가 많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ㅜ

그래서 제가 안먹어 본 빵을 추천을 못해드리지만
그래서 먹어봤던 것 중에서
제일 맛난것 두개 뽑아봤어요!!

1.
초코 마블 데니쉬 ₩2.700

제가 파리바게뜨에서 빵 사실 때 살짝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나는 빵 잘 모르겠다 근데 좀 안달고 맛난빵 먹고싶다!!"하면 페스츄리류를 선택하세요!!!(기억하세요 페.스.츄.리)
그 중에서 이번에 나온 초코 마블 데니쉬는
진짜 초코와 페스츄리 장인 파리바게뜨가 작정하고 만든거 같아요ㅠㅠ
저도 늘 먹고싶었는데ㅠㅠ
인기가 너무 많아서 겨우 먹어봤어요ㅜ
근데 "나는 초코!!!!"처럼.. 초코맛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합니다ㅠ
생각보다 그렇게 초코마블부분이 초코맛이 나진 않더라고요
안에 초코칩에서 은은하게 풍겨오는 초코향이 매력적인 제품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나는 뭔가 초코는 좋은데 과한건 싫어 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2.
초코크림 아몬드볼 ₩2.300

혹시 아몬드 빼빼로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소리질러!!!!
진짜 이 빵은 먹어보면 왜 제가 아몬드빼빼로라고 했는지 아실거에요
(이보다 더 와닿게 설명할 수 없을정도에요...)
안에 초코 크림도 꾸덕하구ㅠㅠ 진짜 맛있어요
제가 아몬드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많이 달지 않는 초코크림과 아몬드가 조화롭더라고요!!!


3.
뀐아망 ₩2.100

초코는 아니지만 진짜진짜 추천하는 페스츄리 빵이에요ㅜㅜㅜ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왔는데 이름하여.. 뀐아망..
무슨뜻일까요..? 약간 중국분 이름같기도하고.. 베트남이름같기도 하구...
어쨌든 굉장히 페스츄리의 정석!!달콤바삭한 빵을 원하신다면 ㅠㅠ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려요!!!



초코깜빠뉴도 신제품으로 나오긴했는데
안에 오렌지필이 들어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오렌지를 안좋아해서 불호..




원래 저희 매장이 새로운 페어가 시작되면 대부분의 신제품이 다 나오는 편인데
이번에는 많이 안해서 너무 서운해요ㅜㅜㅠㅠ

그래서 그런지 못먹어본 빵이 더 많아요ㅠㅠㅜ
혹시나 제가 추천해드린 빵 외에
드셔보셨다면 댓글로 후기 남겨주세요!@
(저는 초코타르트 너무 먹어보고싶어요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