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내 웃음 버튼 사진

눈뉴냔냐 2020. 10. 16. 13: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에요 ㅎㅎ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니까
다들 힘내요!!!ㅎㅎ

그나저나
다들 본인만의 웃음 버튼 사진이 있지 않나요?
저 또한 저만의 웃음 버튼 사진들이 있는데
공부하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을때
몽이 사진을 봅니다 ㅎㅎㅎ

물론 이쁘게 나온 사진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씩
진짜 웃기게 사진이 찍힐 때가 있어요 ㅎㅎ

지금 금요일이고 지칠대로 지쳐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제 갤러리 드라이브를 탈탈 털어서 가져왔으니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 눌러주세요

1.
천둥번개는 무서워

이 사진 진짜 귀엽지 않나요?
이 날 비도 엄청엄청 많이오고
천둥번개가 제법 많이 내리쳐서 그런지
몽이가 너무 무서워 하더라고요
제 책상 밑에 들어가서
저러고 있는걸 봤는데
누가봐도 놀란 표정이죠??ㅎㅎㅎㅎ
강아지들도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을 가진거같아요
무서워하는게ㅜ안쓰럽지만 너무 귀여워요ㅠㅠ

2.
찹쌀떡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몽이 자는 자세에요
찹쌀떡 같이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저날 제가 몽이 목에 손수건 둘러줬는데
승무원 같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3.
등산후 기절

진정한 제 웃음 빌런 사진이에요 ㅋㅋㅋㅎㅋㅎㅋ
진짜 기분안좋을때 이 사진만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고 몽이도 보고싶고 그래요 ㅎㅎㅎㅎ
저 날 아침에 저랑 동네 산에 등산갔다왔거든요
저도 힘들고 몽이도 힘들었은지
저렇게 혀내밀고 자는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ㅎ



4.
몽이 먹방 직캠 방구석 1열석

몽이가 가끔 양치대신 그리니즈라고
양치껌을 먹는데
저희 언니가 너무 귀여웠는지
몽이 바로 앞에서 직관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방구석 1열 sss석에서 몽이 먹방을 지켜보는 언니
(왼쪽 밑에 있는 뒷통수 저희 언니에욬ㅋㅋ)

5.
술먹은 다음날의 내모습

이 사진 몽이가 자다가 갓 일어난 사진인데
너무 웃기지 않나요??ㅌㅎㅋㅎㅋㅎㅋㅎ
강아지들도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붓고 머리가 산발이 된답니다
마치 제가 술을 먹고 다음날 떡이 되서 일어난 것과 같이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지금까지
몽이를 키우면서 제가 모아왔던
제 웃음 빌런 사진들을 보여드렸어요
사실 더더더ㅓ 많지만
제가 더 올릴 시간이없어서
반응이 좋다면
시리즈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구독 공감 한번씩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