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근황(먹을거 위주 주의!)

눈뉴냔냐 2020. 12. 20. 16:29



사실 시험이 끝난던 목요일이지만
마지막 시험을 핵 망쳐서..
기분도 안좋았기도하고
알바와 그동안 못봤던 드라마도 보고
하느라 지금 인사드린거 너무 죄송해요ㅠ ㅜ
하지만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


저는 친구랑 마라탕을 먹었어요ㅎㅎㅎ
홍주방이 다른 지역에도 있나요??
홍주방에서는 처음 꿔바로우 먹어봤는데
다른 곳에서 먹었던 거 보다 레몬맛이 더 많이나서
굉장히 상콤했어요

역시 마라탕의 핵심은 중국당면인거 같아요♡
(중국당면 쳐돌이...♥️)



또 설빙에서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와르르 생딸기 설빙이었나
이것도 먹었는데
(사실 저는 애플망고치즈빙수를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먹자고해서 먹어봤어요 ㅎㅎㅎㅎ)
안에 딸기도 가득이고
얼음이야 워낙 눈꽃으로 유명하니까
안에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있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해요!!

이게 포장용기라서 그런지 안예쁘더라고요ㅠㅠ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쁘게 세팅해주실 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요즘 코로나때문에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가게가 많이 없더라고요ㅠㅠ
(망할 코로롱...ㅠ)



아르바이트 갔다 와서
오랜만에 빵 사서 먹었는데
제가 너무 사랑하는 츄잉스타 도넛이에요ㅠㅠ
이건 진짜 초코가 듬뿍듬뿍 묻혀진거 고르세요ㅠㅠ
저는 사장님께 .. 완전 듬뿍 묻혀달랬더니
앞뒤로 아예 떡칠을 해주셨어요ㅎㅎㅎㅎ
아 참 가격은 1.600원이에요 ㅎㅎ


아 맞다
그리고 저 넷플릭스 미뤄둔 거 보는데

경이로운 소문 보시는 분 없나요ㅠㅠ
제 친구들은 전부 펜트하우스에 미쳤는데
저는...그런 어두운 류를 싫어해서 손이안가더라고요ㅠㅠ
저는 이런 판타지 액션 좋아해요ㅜㅜ
안보신 분들은 한번 꼭 봐주세요 ㅎㅎㅎ



여러분은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ㅎㅎ
저는 되게 공부를 열심히했는데
참..마지막 시험을 망치니까 기분은 안좋더라고요
근데 또 끝나니 기분은 좋고
아주 오묘합니다 ㅎㅎ

맛난것도 많이 먹고 재밌는 것도 자주 보려하고 있어요 ㅎㅎㅎ

제가 자주 티스토리를 못들어 왔는데
그래도 꾸준히 방문자 수가 유지 되더라고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보러 가고 싶다  (21) 2021.01.09
요즘 새로운 취미 "칼림바"  (22) 2021.01.08
전국의 대학생 분들 기말 힘내요💪  (14) 2020.12.10
2021수능 화이팅!!!  (8) 2020.12.02
코로나 제발 좀...🙏  (24) 2020.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