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맛집] 해운대 해리단길 "경양카츠" 후기

눈뉴냔냐 2021. 4. 2. 00:03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먹을거에 진심이라
엄청 많은 곳을 먹으러 다녔어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핫한
"경양카츠"를 갔다왔어요!!
그럼 바로 가봅시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13-29 1층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있으니 꼭꼭 확인하고 찾아가세요!!

지도보면서 어디있지? 하면서 르노자동차 옆골목길로 트니 바로 보였어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건가봐요!!
엄청 깔끔한 외관이죠?

테이블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손님이 많아서 굉장히 자리가 부족해 보이긴 했어요!
저희가 점심시간에 찾아가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엄청 맛집인가봐여

근데 정말 궁금하고 의문스러운게..
저 밑에 톱밥같은걸 깔아놨는데
왜..굳이 깐걸까요..
블로그 찾아봤을때는 아무 말 없던데
저는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발이 푹푹들어가서
저는 로퍼 신고갔는데 신발안으로 다 들어가서ㅠㅠ 좀 짜증났어요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 13.000
치즈카츠 13.800
두 개 시켰어요!!
(참고로 저희는 두 명이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좀 많이 기다렸어요!!
한 15~20분 걸렸나..??

친구랑 저랑 배가 엄청 고픈상태라서..
언제 나와...?? 계속 연발했던ㅎㅎ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너무 영롱하죠ㅠㅠ

이거는 등심카츠랑 먹으면 더 맛나다던데
저희는 등심카츠가 없어서 패스!!


맛은 결론부터 아야기하자면
엄청 맛나요!
로제파스타도 저같은 맵찔이한테도 안매울 정도로 적당했고 같이 나온 안심카츠 4조각하고도 엄청 궁합이 좋았어요!! 파스타 소스 찍어먹으면 짱짱

치즈카츠도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서 맛났어요!!
고추냉이 소금 각종 소스들도 많이 나왔는데
저는 간장 소스가 가장 맛나더라고요!!

하지만...양이 넘나 작은것..
먹고 나오면서
우리끼리 야 간에 기별은 갔냐..??이랬어요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우리가..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
양이 작은건지..
터무니없었어요 ㅎㅎ
가성비면에서는..걸러야할 거 같아용 ~^^

맛만 맛있으면 되고 나는 정말 위가 초등학생이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강추지만

음.. 저는 다음에는 굳이 안갈 거 같아요!!


그럼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여러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