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9

[파바 리뷰] 파바 알바생이 알려주는 파바 신제품

안녕하세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파리바게뜨 신제품을 알려드리는 뉸뉴냔냐입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굉장히 흥미로운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럼 바로 보러갑시다!!! 꼬꼬 1. 민초넛 ₩2.100 먼저!! 요즘 너무너무 핫한 민트초코가 도넛으로 나왔어요!! 서울에서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에서도 나오는 민초도넛이랑 아주아주 흡사하죠?? 저는 근데 부산에 살다보니 먹을 일도 없구ㅠㅠ 가격도 거기는 3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인데 대중적인 파리바게뜨에서 게다가 저렴하게 내주니 저로썬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민초파!!!!소리질뤄어어어어어!!!!! 민초파 여러분 어서 빨리 파리바게뜨로 가셔서 이걸 겟하세요!!! 솔직히 저는 반민초파거든요??;; 근데 왜 좀 맛있는거 같지;;;; (다이어트중이라..

추천 2021.05.30

[영화후기] 분노의질주 더 얼티메이트 관람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액션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액션영화 쳐돌이라고 할 정도로 액션영화를 너무너무 사랑해요ㅠㅠ 그중에서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에 하나랍니다. 코로나 이후로 이렇게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영화가 개봉한건 너무 오랜만이라 정말 개봉하자마자 갔다왔는데.. 후기가 늦어졌네요 https://youtu.be/qcXLJfL_F5Q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전세계 최초개봉 축하 그리팅 무야~호! 전 세계 최초 개봉 기념🎉 분노의 질주 배우들의 찐텐 가득 그리팅 영상! 지금 바로 예매하러 가기! http://f9.universalpictureskr.com/ticket.php #분노의질주_더얼티메이트 #5월19일 #전세계최초 www.youtube.com 드디어 돌아온 한 ㅠㅠ..

추천 2021.05.25

[파리바게뜨 신상] 파바 알바생이 먹어본 "파바치킨"🐔신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독보적 컨텐츠 파바알바생이 후기하는 파바 신제품입니다 사실 이 빵은 나온지 꽤 된거같은데.. 그동안 제가 워낙 바쁘기도 하고 약간 파바에 대한 의지가 떨어져서..ㅎ 쨋든쨋든 제가 오늘 후기 남길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에서 치킨을 주제로 나온 파바닭 시리즈 중 두가지를 먹어볼거에요!! 종류는 위에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오늘 후라이드 치킨빵과 양념 치킨빵 2종류를 먹을거에요 짠 이렇게 한종류 3개씩 4.900원으로 판답니다. 저는 같이 알바하는 친구랑 양념치킨 후라이드 하나씩 교환해서 두 종류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3개씩 묶음으로 파는거는 이렇게 소스를 같이 넣어준답니다 양념치킨과 후라이드를 구별하는 것은 소스 뿌림의 유무로 확인하시면 돼요 하나에 1.500원으로 판..

추천 2021.05.22

[부산 카페] 서면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티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렇게 이쁜 이모티콘도 쓸 수 있네요 ㅎㅎㅎ 넘나 귀여운것... 저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인 부산 카페맛집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카페이름❤ 오프커스 베이커리 카페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0 22시까지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 카페에요! 6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주아주아주 넓은 카페랍니다 엄청 웅장하죠??!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딸기 쉬폰?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조명때문인지 딸기가 너무 말라보여서 이건 좀 먹기 그랬어요..ㅎ 가격은 7.200원입니다 드실거면 이 딸기 비스켓슈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쿠키슈는 4.500원 왼쪽에 있는 자몽타르트는 5.500원입니다 (자몽안좋아해서 패스) 담에 꼭 먹..

추천 2021.05.19

[에어프라이기 레시피] 파리바게뜨 "러스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졌죠ㅠㅠㅠ 개인적인 일로 요즘 너무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저도 넘나 자주 오고싶어요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 러스크 좋아하시나요?? 빵집 알바생을 하다보니 정말 알바 할때 빵을 안먹는 날이 없을 정도에요ㅠㅠ 그 중에서도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빵은 바삭바삭하고 단짠단짠한 "러스크"에요!! 많은분들이 은근 좋아하는 마약빵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나름 파리바게뜨 알바생의 짬을 살려서 레시피 공유해드릴까해요!! 과정도 재료도 너무너무 간단하니 따라오세요!! ❤재료❤ 마가린(옥수수마가린은 안되고 파운드마가린 준비해주세요!) 65g 설탕 65g 식빵 2장 마가린과 설탕은 1:1 비율이니 많은양을 만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얼른 만들러 가볼게요 이렇게 생긴 ..

일상 2021.05.17

[서울 카페] 코엑스 밀푀유 맛집 "카페드리옹" 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제 블로그를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부산사람이에요!! 그래서 유독 부산 맛집을 많이 소개해드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제가 뮤지컬 때문에 서울을 갔다왔어요!!! 진짜 거의 2년만에 서울에 가는 거였는데 인천에 사는 언니와 코엑스에 가서 놀면서 너무 맘에 드는 카페를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코엑스 지하1층에 위치한 "카페드리옹"입니다!! 근데 제가 코엑스를 처음와서 그런데.. 왜이렇게 넓나요..?? 진짜 언니랑 같이 길 잃어서 찾는데 꽤나 고생했어요 ㅎㅎㅎ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B1층 아이105호 ❤영업 시간❤ 평일 08:30 - 21:30 주말 10:00 - 22:00 공휴일 10:00 - 22:00 통유리로 되어 있고 블랙엔화이트로 깔..

추천 2021.05.12

[구매 후기] 코맘스 와플메이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또 생일 선물로 받게 된 와플메이커 후기를 한번 남겨볼까 해요!! 그동안 너무 갖고싶었는데 간만 보다가 이번 제 생일선물로 받게 되었어요ㅠㅠ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ㅠㅠ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코맘스의 와플메이커입니다. 구성품은 굉장히 간단해요 기계 본품과 설명서가 끝입니다. 아주 심플하죠??사용법 또한 너무 간단해요 전원을 연결하자마자 불이 켜지면서 예열됩니다. 따로 전원버튼이 있는 건 아니고 콘센트만 연결하면 두서없이 예열돼요!오자마자 너무 흥분해서 뭐라도 눌러먹고싶은데 밥을 먹은 후라서 배가 부른 상태여서 냉동실에 있던 고구마 절편을 급하게 꺼냈어요!!예열이 끝나면 불이 꺼져요! 그러면 열어서 기름을 발라줍니다! 저는 해바라기유 썼어요!! 실리콘 붓을 이용해 발라줍니다나란히 ..

일상 2021.05.07

[집콕취미] 콩나물 키우기 키트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취미가 있으신가요? 저는 베이킹, 강아지 산책..?? 정도를 하면서 여가시간을 보내는거 같아요 4월달에 있던 제 생일날 받는 선물 중에서 너무 재밌는 선물을 받아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바로바로콩나물 키우기 세트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제가 원래 이런거 기르는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토마토 가지 상추같은것도 매년 기를 정도로 애정이 많은데 이번년도는 바빠서 못기르고 있었는데 친구가 딱 마침 이렇게 콩나물 키트를 선물해줬어요!구성은 콩나물 키우기 세트와 설명서로 굉장히 심플합니다설명서에는 아주아주 간단하게 적혀 있어요!!구성은 암막뚜껑, 콩(콩 종류는 그때그때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물받침, 콩놓을 거름망 구성도 아주아주 간단합니다먼저 콩을 8~12시간 정도 불려..

일상 2021.05.03

[음식점 후기] 빕스 광안점 후기+할인정보(생일쿠폰,통신사할인,문화상품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빕스를 갔다온 후기를 작성해볼까해요!! 제가 간 지점은 빕스 부산 광안점입니다!! 평일점심 가격은 1인당 24.900원입니다. 역시 부산의 자랑 바다 너무 예쁘죠?? 약간 부산에 오래살다보니까 되게 바다에 무감했는데 밥먹으면서 바다보니까 좋더라고요 ㅎㅎㅎ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들었던 직접 감바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새우와 홍합이 담긴 미니 냄비에 감바스 소스를 입맛대로 넣고(순한맛 매운맛) 인덕션에 올리고 1분간 끓여주면 완성!!여러분 빕스 페퍼로니 피자는 꼭드세요ㅠㅠ 바질페스토 크렌베리 피자는 그저그런데 페퍼로니가 진짜 맛있었어요11약간 제가 기대를 많이하고 가서 그런지 아니면 점심이라서 그런지 썩 그렇게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직접 만들어먹는 파스타, 쌀..

일상 202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