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에어프라이기 레시피] 파리바게뜨 "러스크" 만들기

눈뉴냔냐 2021. 5. 17. 00:00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졌죠ㅠㅠㅠ
개인적인 일로 요즘 너무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저도 넘나 자주 오고싶어요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 러스크 좋아하시나요??

빵집 알바생을 하다보니
정말 알바 할때 빵을 안먹는 날이 없을 정도에요ㅠㅠ

그 중에서도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빵은
바삭바삭하고 단짠단짠한
"러스크"에요!!

많은분들이 은근 좋아하는
마약빵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나름 파리바게뜨
알바생의 짬을 살려서

레시피 공유해드릴까해요!!


과정도 재료도
너무너무 간단하니
따라오세요!!

❤재료❤
마가린(옥수수마가린은 안되고 파운드마가린 준비해주세요!) 65g
설탕 65g
식빵 2장


마가린과 설탕은 1:1 비율이니
많은양을 만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얼른 만들러 가볼게요

이렇게 생긴 마가린 준비해주세요!!
몸에는.. 안좋지만 그래도 가끔 먹는거니까 괜찮아요!!❤❤

이미 한번 만들어서 그릇이 지저분한점 양해부탁드려요..ㅎ

마가린 65g을 전자레인지 돌릴 수 있는 그릇에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 30초씩 조금씩 보면서 돌려주세요!!
너무 많이 돌리면 부글부글 주변에 다 튀니 조심하세요!!

설탕은 65g인데.. 실수로 더 들어갔네요..ㅎ
괜찮아요..!

섞어줍니다
설탕을 섞어주면
요로콤 잼형태로 바뀐답니다!!

식빵 한쪽면에 아주아주 듬뿍 발라줍니다!!
양면으로 발라도 되는데
그러면 양을 조금 적게해서 양면으로 발라주세요

근데 저는 양면으로 하면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진득해져서 한쪽면만 바르는게 편하더라고요!!

에어프라이기에는 200도로 10분을 구워줍니다!!

오븐으로 구우실 분들은
200도로 15분 정도 계속 봐가면서 구워주세요!!

하나는 제가 먹었어요..ㅎ

마가린이 약간 염분기가 있어서 훨씬 훨씬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마약빵이에요..

아주 단짠단짠 미쳐요ㅠ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식빵 처분하기 어렵거나
마가린 빨리 소진해야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마가린이 너무 남아서
빨리 소진하려고
마가린으로 쿠키까지 만들어 봤으니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볼게요!!😍😍☺